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오즈2.0, 오즈앱으로 다음지도를 인터넷 접속없이 즐겨라

반응형
 
다음의 지도 서비스를 오즈에서 활용한지는 한참 되었습니다.
이미 오즈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활용하고 있고 작년에 한참 CF를 내 보내며 광고 했던 내 주위에 서비스도 사실 다음의 지도 서비스를 기반으로 돌아가고 있었거든요.

다음의 지도 서비스가 드디어 오즈앱 에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다음의 지도 서비스는 위치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시간교통상황, 도로CCTV, 위성 지도를 통한 거리측정등 정말 편리하고 알찬 서비스들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아이폰에서는 필수 어플로 자리잡으면서 저도 애용하고 있는 어플중 하나 입니다.
그간 오즈앱이 업데이트가 없어서 굉장히 섭섭 했는데 몇가지 오즈앱의 업데이트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이번에 다음 지도를 먼저 오픈 하나 보군요.


다음 지도 서비스는 다른 앱들과는 다르게 외장메모리에 저장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1.5기가 정도의 메모리를 활용한다고 하내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인터넷 접속 없이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인터넷 접속이 필요 없는 기본적인 길찾기나 기본정보는 데이터이용 없이도 편하게 즐길수 있다니 한단계 더 아간 서비스 라고 생각해도 좋겠습니다.


다음 지도를 활용하면 내 주위에 서비스처럼 주변 맛집도 찾을수 있고 아이폰 앱처럼 맵의 저장과 sms로 전송하는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상황도 확인할수 있고 실시간 교통상황체크와 버스정류장과 연계해 버스 도착시간을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전 운전을 자주 해서 실시간 교통상황 서비스가 절실했는데 완전 좋군요.
다음지도를 오즈에서 쓰려면 MAXX폰이 필요 합니다. 오즈 2.0이라 불리우는 오즈앱들을 다운로드 받아서 쓰려면 지금은 Maxx폰이 유일 합니다.

Maxx 사용자를 위한 외장 메모리 무료증정 이벤트  

1.5기가나 되는 방대한 용량을 내장 메모리에 담을 경우 내장 메모리를 쓸수 없기 때문에 외장 메모리가 필수이고 이 어플 또한 외장 메모리에 저장이 되게 됩니다.
MicroSD 카드가 꼭 필요한데, 오즈 홈페이지에서는 micro S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맥스폰에서만 되기 때문에 당연히 맥스폰 구매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 이구요, 5월 10일, 어제 부터 시작 되었고 경품 소진시 까지 계속 되니까 서둘러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도 그냥 배송받을 주소와 이름만 써 주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는 기본으로 입력이 되니까 따로 써 주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다음지도 어플이 저장되어 있는 MicroSD 카드가 집으로 배송되어 날라 옵니다. 배송비도 무료 +_+

이번 다음지도 앱의 출시는 좀 늦은감이 없지는 않내요, 다음과 네이버등 국민 친화적 서비스들을 중심으로 오즈 앱들이 먼저 나왔는데 그 중에서 다음 지도가 없었던게 좀 불편 했거든요.
이제 오즈에서도 다음 지도를 편하게 즐길수가 있고 그것도 외장 메모리에 저장해서 인터넷 접속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니. 데이터 걱정 하지 않고도 편하게 즐겨 볼수가 있겠습니다.
이번 SD카드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소진 될때 까지 이니 맥스폰 구매 고객이시라면 언능 언능 신청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