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수납가방을 넘은 패션아이템, 다기능 수납형 가방 사이드 플립

반응형

수납가방을 넘은 패션아이템, 다기능 수납형 가방 사이드 플립

여행을 다니다 보면 작은 수납가방이 아쉬울 때가 정말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항상 작은 가방을 휴대 하긴 하는데 수납공간이 나눠져 있지 않아서 불편할때도 많이 있거든요.
요즘은 예준이 사진을 찍을려고 항상 카메라를 휴대 합니다. DSLR은 너무 크고 작은 컴팩트디카를 가지고 다니는데 주머니에 넣기는 불편하고 해서 고민이 되는 찰라!  아주 쓸만한 아이템을 발견 했습니다.


바로 나루에서 나온 사이드플랍이 그 주인공 입니다..^^

사이드 플랍은 숄더형이 아닌 허리에 찰수 있는 가방 입니다. 힙쌕과는 조금 달라서 멋스런 연출을 할수 있습니다. 비단 여행가방이 아니라 실생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제가 받은것은 그레이색 입니다. 이것 말고도 가죽느낌이 나는것 등 많은 컬러가 있습니다.

나루라는 이름이 생소하지 않아서 한참 생각해 보았더니, 보드를 타러 다닐때 자주 보던 브랜드 더라구요.

보드를 타다 보면 나루에서 나오는 밴드와 마스크를 하신분들을 자주 보게 됩니다. 보드 뿐만 아니고 물놀이 할때 쓰는 신개념의 튜브 레오파이와 머리에 쓰는 두건형 수영모자도 있어요.
나루가 원래 레포츠 관련된 상품들을 생산하는데 이렇게 올해는 멋진 아이템을 더 내 놓았군요. ^^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힙색과는 다른 개념 입니다. 이름에서 풍기듯 옆으로 차는 가방 입니다. 벨트에 걸어 주어야 하기 때문에 복장에 약간 제약을 받긴 하는데 츄리닝이나 이런곳에는 간지가 안사니까 크게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ㅋㅋ
벨트에 걸어주는 부분인데요. 길이 조절도 가능하고, 프라스틱으로 된 싸구려 재질이 아니고 이렇게 튼튼하고 럭셔리해 보이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수납공간은 여러 부분으로 상당히 잘 나눠져 있는데요. 활용하기에 따라서는 여러가지 변형도 가능하고 꼭 여행 뿐만아니라 실생활에도 편리하게 응용이 가능 합니다.
이부분은 지퍼가 없이 전체 길이 만큼 길고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꺼내 쓰는 물건을 넣어 두면 좋습니다.
해외로여행 가실때는 여권과 비행기표, 그리고 간단한 필기도구를 넣어 두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그 앞 지퍼를 열어 보면 레인커버가 들어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곳도 수납이 가능 하지만 레인커버가 고정이기 때문에 활용은 크지 않아 보여요. 잘 꺼내지 않는 지갑을 넣어 두면 좋을공간 입니다.
하지만 지갑은 너무 두껍게 넣으면 완전 빵빵해지니 카드정도만 넣어두고 지폐와 동전은 다른 수납공간에 나누어 넣는것도 방법이 되겠습니다.
레인커버는 완전히 사이드플립을 감싸 주기 때문에 우천시에도 어느정도 방수가 되니 외부 활동에 지장이 없어 보입니다.

가장 상단에 위치한 수납부 김군이 요즘 똑딱이를 들고 다니는데 아주 딱 맞는 사이즈 입니다.
좌측 사진에 보이는 고리는 키를 걸어 두는 키홀더에요. 여행갈때 잊어버리기 쉬운 집키 같은걸 걸어 두시면 편리 합니다. 포켓이 전부 2단으로 분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나누어서 물건을 넣기가 쉽고 서로 섞이지 않아서 바로바로 찾아서 쓸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방 색상과 속의 색을 달리 해서 좀더 스포티 하고 스타일있게 보이는 효과가 있군요..ㅋ

그 앞쪽으로 나와있는 포켓은 가방 안쪽으로 숨겨지는 포켓인데요, 카메라가 들어가는 상단부 하단으로 숨어 들어가는 포켓이라 중요한 물건을 넣어두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아이팟터치를 넣어 보았더니 완벽하게 싱크로가 되는군요.^^

가방 옆 부분에는 요런 고리가 달려 있습니다. 지퍼를 잠줘 줄수 있는 고리 입니다. 옆에 서 있는 누군가가 슬쩍 가방문을 열고 다른것을 훔쳐갈수 없게 막아 주는거죠. 지퍼 락 으로 쓰지 않을때는 자그마한 악세서리를 걸어두어도 좋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끈을 달아서 다리에 묶어 줄수 있게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방독면에 쓰는 다리끈처럼 말이죠..^^

가장 하단에 는 이런 포켓형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꺼내 쓸만한 물건들을 넣어 놓으면 좋을것 같아요. 스탬프카드나 전화카드, 디카의 메모리등을 넣어주면 좋을것 같아 보입니다.
그 위에 작은 공간이 있는데 동전 같은것을 넣어두고 쓰면 안성 맞춤 입니다. 항상 여행다니면서 생기는 동전들 때문에 동전지갑을 따로 가지고 다닐까를 생각해 보았는데 요렇게 하나로 보관하면 편리 하겠죠?

그동안 제가 여행 다닐때 쓰던 여권 가방과의 크기비교. 이런 여권 가방도 좋은데 옆으로 매는 방식이지만 크기가 좀 애매하기 때문에 여권 같은것을 넣어서 가방에 넣어 다니게 되었거든요. 사이드 플랍덕에 이번에 계획된 여행은 좀 편안하게 다닐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래 여행가서 찍은 사진을 올려볼까 했는데,  실생활에도 얼마든지 이렇게 활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와 백화점 가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실생활에도 가지고 다니기 편리해요.
김군은 요즘 아이때문에 디카를 항상 휴대하거든요. 다른가방 다 필요없고 사이드 플랍 하나면 디카와 지갑, 핸드폰  아이팟까지 ~ 한꺼번에 수납이 가능해 집니다.^^

항상 요런 수납가방이 아쉬웠는데 너무 좋죠? 너무 많이 넣으면 뚱뚱해지는 경향이 있지만 가지고 기본적인 필수휴대 품목을 넣어서 여행을 가거나 실생활에 쓰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보드를 타거나 스포츠를 즐길때 쓰기에도 좋겠군요. 아아~ 보드를 못탄지 벌써 3년째.. OTL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나루홈페이지에 가면 좀더 다양한 색상과 익스트림과 레포츠 소품을 만나 보실수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