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er스토리/아이디어&디자인상품

가스불로 냄비 좀 태워 봤다는 당신을 위해 탄생, 스모키 알림

반응형

가스불로 냄비 꽤나 태운 당신을 위해 탄생, 스모키알람 - Smokey The Silencer

불이라는 놈은 참으로 무서운 놈 입니다. 미리미리 잘 예방하고 주위해야 합니다.
김군의 아내는 어릴적 가스불에 사골을 올려 놓고 잠이 들어 집을 홀라당 다 태워 먹을뻔 했다는군요.
여행가셨던 장모님이 이상한 꿈을꾸시곤 예감이 안좋아서 전화를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제 아내는 제 곁에 없을 지도 모릅니다.. 생각만 해도 무섭군요..ㅡ.ㅡ;;

그런데 제 아내 말고도 가끔 이렇게 깜빡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십니다. 냄비하나면 태우면 헤프닝으로 끝날수도 있지만, 초가삼간 다태우게 된다면 심각한 상태가 되겠죠?
이런 분들을 위해 탄생한 알림 장치가 여기 있습니다.ㅎ


Designer : Beth Fuller

2개로 나누어진 기게중 하나는 연기를 감지하고 하나는 소리를 내게 됩니다. 연기가 감지되면 소리를 내서 알리는 것이지요. 연기가 감지될 만큼이라면 이미 한참 냄비는 타게 되겠군요.
또 알람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타이머를 맞춰 놓으면 시간에 맞춰 소리를 내게 됩니다.
요리하시다가 드라마에 푹 빠지시는 분들을 위한 알림장치 , 매우 쓸만 하겠죠?
간단히 응용하면 라면타이머라던지, 집안에서 운동할때도 타이머로 응용할수 있겠군요.
타이머는 1~60분까지 이고 설정은 팔을 아래로 당기면 된다고 하는군요.

냄비 좀 태워본 당신, 지금 바로 전화 하세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