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나우푸드 맥주효모 탈모예방과 모발 건강에 좋은 영양제

반응형

비오틴 함량이 월등해 서리태보다 탈모에 효과적인 맥주효모 효과는?

맥주효모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영양제는 아니지만 탈모를 걱정하는 사람들이나 운동으로 단백질을 보충하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영양제입니다. 

 

특히 탈모에 좋은 비오틴 함량이 높고 단백질의 구조가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구조와 비슷해 탈모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합니다. 머리카락 건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새치 예방과 치료에도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해서 요즘 늘어가는 흰머리를 좀 관리해 보고자 저도 먹고 있습니다. 

 

 

Now Foods, Brewer's Yeast, 200 Tablets 

가격 : US $7.18 달러 (한와 약 8182 원) - 바로가기

 

제가 선택한 제품은 나우푸드의 맥주효모 제품입니다. 일단 나우푸드의 영양제는 가성비가 매우 탁월한데 대부분 효과도 꽤 괜찮습니다. 아이허브의 효모 계열 판매 지수 1위 이기도 하고요.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나우푸드 제품에서 많이 사용하는 캡 타입의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200개의 태블릿이 8천 원 대면 매우 저렴한 가격. 국내에는 대부분 파우더 형태의 제품이 많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태블릿은 별로 없더라고요.

 

 

 

유통기한도 꽤 넉넉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지만 200개라도 거의 한 달 분이라 오래 두고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오래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하니... 또 구입해야겠네요...ㅠㅠ 와이프는 탈모와 얇아지는 머리카락이 고민이었는데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개당 650mg의 맥주효모가 들어 있고 천연 재료만 사용해서 만듭니다. 원래 맥주효모가 천연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우유나 육류 대신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먹기도 하지만, 비타민 B군의 함량도 상당히 높아서 비타민 B 보충으로도 매우 좋습니다. 

 

 

 

티아민(비타민 B-1), 리보플래빈(비타민 B-2), 니아신, 비타민 B-6, 엽산, 비오틴 및 판토텐산 등의 천연의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고 미네랄과 탈모에 좋다는 아미노산, 시스틴, 시스테인, 비오틴, 판토텐산 등이 풍부해서 탈모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한 번에 3알씩 3번을 먹어야 하는 게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꾸준하게 먹어주면 확실히 원하는 효과는 거둘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새치로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는데 약간씩 개선되는 것 같고요. 아직 먹은 지가 오래되진 않아서 결과는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요.

 

 

 

보통 아이허브에서 파는 태블릿 류가 크기가 좀 큰 편인데, 요건 상당히 작고 얇아서 먹기가 편합니다. 3알을 먹어야 하니 먹기 힘든 알약이라면 아무리 좋아도 먹지 못할 듯...

 

맥주효모 자체는 아이들이 먹어도 되지만 이건 성인용이라 아이들에게 먹이면 안 됩니다. 임산부나 수유 중이라면 피해야 하고요. 


맥주효모는 탈모에 좋다는 연구 결과도 여럿 있고 이미 오래전부터 많이 애용하는 영양 보조제 중에 하나입니다. 젊을 때는 잘 몰랐는데... 나이를 먹어가니 이런 것도 고민하게 되긴 하네요. 뭐든 꾸준히 먹어 주는 게 좋은데 일단 맥주효모는 6개월 정도는 꾸준히 먹어줘야 약효에 대한 고민을 해 볼 수 있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주세요.

 

Now Foods, Brewer's Yeast, 200 Tablets 

가격 : US $7.18 달러 (한와 약 8182 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탈모샴푸 아발론 샴푸 3년 사용 후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탈모 영양제 비오틴, 함량 높은 비오틴 효능과 부작용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폴리코사놀, 콜레스테롤과 혈관에 좋은 나우 폴리코사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