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안주로도 좋은 캐틀 푸드 감자 칩



아이허브 하면 영양제를 떠올리기 쉽지만 다양한 먹거리도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유기농 먹거리, 그중에서도 과자류는 아이들이나 어른들도 좋아하는 제품중에 하나인데요. 


제가 애정 하는 몇 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캐틀 푸드의 감자칩은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먹거리입니다. 



< 이미지 출처 : iherb 홈페이지 발췌 >


캐틀 푸드 감자칩은 아이허브에서 판매 한지가 오래되었는데, 초반보다 더 다양한 맛의 감자칩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베스트라 할 수 있는 것은 역시 허니디죤 이죠.



Kettle Foods, Potato Chips, Honey Dijon, 5 oz (142 g)

가격 : US $2.5 달러 ( 한화 약 2,804원) - 바로가기 




캐틀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감자칩과는 다르게 약간 두툼하고 바삭한 느낌의 감자 칩입니다. 코스트코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 포장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식감도 좀 다른데, 코스트코의 제품은 완전 대용량이고 요건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물론 한 번에 먹기는 좀 양이 많아서 덜어서 먹는 것을 추천~





약간 짭조름하면서 머스타드의 느낌이 강해서 아이들 간식보다는 맥주 안주로도 딱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는 허니디죤이 떨어질 날이 없죠...ㅋㅋㅋ 그래도 우리집 아이들은 잘 먹기는 합니다.





트랜스지방 제로~ MGS는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 원료로 만들기 때문에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허니디죤 말고도 다양한 맛이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한 번에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국내 과자보단 단 맛이 덜해서 덜 느끼하긴 합니다. 약간 딱딱한 느낌이라 부드러운 감자칩을 찾는다면 다른 제품을~ 근대 해외 감자칩들은 우리나라 감자칩 과자들처럼 얇게 슬라이스 한건 별로 없더라구요. 


코스트코에도 캐틀 감자칩이 있는데, 둘을 먹어보면 완전히 다릅니다. 아마도 마트에 대량으로 납품해야 하는 상황이라 좀 다른 것 같더라구요. 코스트코가 양이 많긴 하지만 가격을 비교하면 이것도 절대 적은 양이 아닌데, 그나마 적게 들어 있어서 나눠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짭조름하니 가볍게 맥주에 곁들이거나 야간에 글 쓰면서 간식으로 아주 애정 하는 캐틀 추천합니다~


Kettle Foods, Potato Chips, Honey Dijon, 5 oz (142 g)

가격 : US $2.5 달러 ( 한화 약 2,804원) - 바로가기 


 

김군의 페이지 링크에는 누구나 다른 할인코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 

장바구니 전체 5% 할인 코드가 적용 되어 있습니다.

신규회원 할인코드Welcom5를 추가로 입력하면 하면 5달러의 추가 할인을 받게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추천코드 epi935를 입력하고 5% 추가 할인 받으세요~ 위의 쿠폰을 클릭해도 됩니다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짭쪼름에서 맥주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2018.08.10 06:46 신고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TECH
사진으로보는리뷰
앱(APPS)
GAME
iHerb완전정복
사진으로떠나는여행
해외직구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앱스토리 서포터즈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