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피로와 스트레스를 관리는 아이허브 쏜리서치 비타민 B 콤플렉스

반응형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의 키워드는 비타민 B

비타민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영양제지만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돕는 중요한 물질이라 현대인의 필수 영양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집집마다 먹진 않아도 비타민 한 병씩은 있을 것 같은데, 쉽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음료들이 많은 것도 피로 해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이 몸에서 부족해지는데, 비타민은 몸의 대사와 두뇌활동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소홀히 하면 안 되는 영양소 중에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비타민 B는 체네에서 생산되지 않지 않기 때문에 음식으로 부족하다 싶으면 꼭 보충해 주는 게 좋습니다. 

 

 

Thorne Research, STRESS B Complex, 60 Capsules

가격 : US $20.50 달러 (한화 약 22,613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비타민 B 제품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쏜리서치의 비타민 B 콤플렉스입니다. 기본인 BAISC과 스트레스에 중점을 두는 스트레스 라인이 따로 있구요. 전 둘을 번갈아 가면서 먹습니다. 한통 비우고 다른 한 통 먹고 이런 식이죠.

 

비타민은 수용성과 지용성 비타민으로 나눠지는데, 비타민 B는 수용성 입니다. 쏜리 써치 비타민 B는 수용성 비타민 중 비타민 C를 제외한 나머지 비타민 B의 복합체(Complex)라 여러 비타민 B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B는 비타민 중에서도 가장 복잡하고 종류가 많아서 일일이 챙기기가 어려운데, 쏜리 써치의 비타민 B 콤플렉스는 이런 고민을 싹 해결해 줍니다.

 

 

잦은 피로감을 느낀다면 비타민 B의 부족을 의심해 보는 것이 현명한데, 비타민 B는 뇌의 활동과도 관련이 있어서 기억력이 저하되거나 식욕이 감퇴되기도 합니다. 봄이나 겨울철에 비타민 B가 부족해지기 쉽지만 현대인에게 피로란, 생활의 일부조.

 

우리가 흔히 피로 해소를 돕는 자양 강장제로 잘 알고 있는 우루사나 삐콤씨도 비타민 B를 베이스로 만들어집니다.

 

 

간단하게 돌려서 여는 타입이고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으로 된 병을 사용합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도 편하고요. 하루 한 알이면 되기 때문에 먹는데 부담도 없습니다. 

 

2 중씰로 안전하게 배송되지만 보관은 냉장 보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중에서도 비타민 B만 냉장 보관을 권하더라고요.

 

 

천연 원료를 베이스로 하고 천연 비타민으로 베지 캡슐로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은 천연 비타민과 합성 비타민으로 나눠지는데, 보통 천연 재료 뒤에 비타민 이름이 붙으면 천연 비타민이라고 생각하면 구분이 쉽습니다. 


몸이 무거운 날 먹어주면 꽤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 피로가 오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잘 파악하는 게 중요합니다. 꼭 약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도 없고 뭐든 음식으로 자연 섭취하는 게 좋지만 비타민 B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이 안되니 조금은 보충해 주는 것도 나쁘지 않고요. 쏜 리서치 비타민 B는 다양한 비타민 B를 간편하게 해결해 주는데,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외국 의사들도 추천하는 브랜드로 꽤 믿을 만합니다. 나른해지기 쉬운 계절이니 비타민 B 한번 챙겨 보세요.

Thorne Research, STRESS B Complex, 60 Capsules

가격 : US $20.50 달러 (한화 약 22,613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백탁 없고 바림 좋은 썬크림, 키스 마이 페이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피로회복 3대장 중 하나인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원스 데일리 맨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