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꿀템 많은 일본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

반응형

일본의 대표 잡화형 할인매장 후쿠오카 돈키호테를 가다, 뭘 샀을까요?

일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쇼핑입니다. 워낙 성지가 많아서 갸아할 곳이 많지만 기본적으로 드럭스토어 쇼핑이 빠지면 섭섭하죠.

 

돈키호테는 일반적인 드럭스토어와는 달리 상당히 규모가 큰 드럭스토어 입니다. 잡화형 할인매장이라고 하는 게 가장 정확한 표현일 것 같네요. 일본에는 소규모 드럭스토어도 많은데 돈키호테는 일본 내 200여 개의 매장을 가진 체인점이라 본 전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후쿠오카에 위치한 돈키호테입니다. 근처에 빅 카메라 2호점도 있으니 건담이나 피규어 혹은 아이들의 장난감이나 게임기를 구입하기에도 좋죠. 건담을 보러 갔지만 그리 제품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물론 돈키호테에도 건담을 팔고 있습니다. 다만 할인폭이 크지 않고 한정판이나 완성품은 없더라고요. 다른 건 거의 한국에서도 구할 수 있으니 메리트가 크진 않습니다. 건담을 찾는다면 만다라케가 가장 보물이 많을 것 같네요.

 

 

돈키호테에도 장난감이나 가방과 의류 등 잡화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곳에서 기념품이나 선물을 거의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돈키호테가 최저가는 아니겠지만 규모가 아주 커서 제품이 많더라고요.

 

 

다만 돈키호테 자체가 규모가 크고 유명하다 보니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늦은 밤까지 여행객들과 일본 내국인까지 엄청 많이 오더라고요. 차라리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이때가 10시 가까이 된 시간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죠? 저는 새벽 6시에 다시 들러봤는데 한산하고 좋더군요.

 

 

물론 여성분들이 좋아할 화장품도 한가득~ 1층에 거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같은 게 몰려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들이 몰려 있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은 층이기도 하고요.

 

 

돈키호테도 면세로 구입할 수 있는데, 5천엔 이상 구입해야 합니다. 각 층에서 구입한 것은 따로 다 계산하고 3층에 위치한 면세 카운터로 가서 세금을 돌려받습니다. 꼭 각층에서 결제할 필요는 없고 사람 없는 층에 가서 하면 되는데 다만 의약품은 꼭 2층의 의약품 카운터에서 결제해야 합니다.

 

 

2층에서는 앞서 언급했듯 다양한 의약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봉은 국내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일본이 반값이지만 무게가 무겁기 때문에 자신의 수화물 무게를 생각해서 구입하면 되겠네요.

 

 

면세 카운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후쿠오카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라 한글로 써진 안내문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줄을 서서 구입한 물건을 보여주면 면세 범위와 면세 물품을 확인해서 세금을 돌려줍니다. 일본은 물건에 소비세 8%가 붙는데 이걸 돌려주는 거죠. 카드로 계산했든 현금 계산이든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개인 정보를 팔아 받아온 돈키호테 가방... 1만 5천엔 이상 구입하면 공짜인데, 아쉽게 1만 5천 엔이 안 돼서 돌아 서려는 찰나~ 직원이 회원가입하면 준다는 팁을 전수해 주어 바로 가입...ㅋㅋㅋ

 

반응형

 

"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드럭스토어 추천 쇼핑 리스트 "

 

살 때는 꽤 많이 샀다 생각했는데, 집에 와서 풀어보니 그리 많지는 않군요. 기본적으로 일본 드럭스토어 추천 쇼핑 리스트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물건입니다.

 

 

 

1. 동전파스 & 샤론파스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동전 파스와 샤론 파스. 사이즈가 작아서 여기저기 막 붙이기 좋은 파스죠. 샤론 파스는 동전 파스보단 좀 커서 좀 더 넓은 면적에 좋습니다. 샤론 파스가 동전 파스보단 좀 덜 자극적인 듯.

 

 

2. 메구리즘 수면안대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는 온열 안대입니다. 장거리 여행에도 매우 좋은 아이템이죠. 최대 40도까지 발열하고 10분간 지속됩니다. 화장이나 영양크림 같은 건 하지 않고 사용하는 게 좋아요~

 

 

3. 호빵맨 모기패치

귀여운 호빵맨 캐릭터가 그려진 패치입니다. 모기 기피제가 아니라 가려움을 완화시켜 주는 그런 패치예요. 호빵맨 캐릭터가 그려져 있지만 어른들이 사용해도 효과가 좋습니다. 4시간 이상 붙이지 말아 주세요.

 

 

4. 오타이산 소화제

급 체했을 때 효과가 직방이라는 오타이산 소화제입니다. 제가 소화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아서... 캔에 들어 있는 대용량 제품이 더 저렴한데 이건 한 포씩 되어 있는 것이라 더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집에 하나 있으면 소화 안될 때 효과가 좋습니다.

 

 

5. 휴족시간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좋은 패드 휴족시간입니다. 젤 파스 같은데, 붙여보면 상당히 시원해서 냉찜질하는 것 같은 효과를 줍니다. 꽤 강한 편이고요. 많이 걷는 여행에 아주 좋죠. 올리브 영에서도 봤는데 가격이 상당히 사악하더라고요.

 

 

6. 트란시노 화이트 C

기미와 주근깨를 없애주고 피부에 미백효과를 준다는 트란시노입니다. 국내 가격은 매우 비싸서 엄두가 안 나는데 역시 일본은 저렴하네요. 예전에는 하루 3번 먹는 것이었는데, 업그레이드돼서 하루 2번만 먹으면 됩니다. 한 통당 1600엔이니까 국내에서 구하는 가격의 반값 정도입니다.

 

 

7. 니베아 립 글로즈 복숭아향

니베아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브랜드죠. 국내에도 좋은 제품이 많지만 복숭아향은 일본에만 판매되는 제품이라 하나쯤 사볼 만합니다. 향에 대한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선물용으로 구입해도 좋아요.

 

 

8.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

너무나도 유명한 센카 클렌징 ~ 와이프가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다시 써보더니 하나만 사 온 것을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개당 3천 원 정도라서 많이 쟁여오는 제품이죠.

 

 

9. 카베진 알파 

양배추 성분으로 위통과 소화불량 등의 위 건강을 책임져 주는 카베진 알파입니다. 국내에도 카베진이 정식 수입되긴 합니다. 가격이 일본이 조금 더 저렴하긴 하지만 가격보단 함량이 차이가 많이 나서 일본에서 많이 사서 옵니다. 이것보다 더 큰 대용량도 있는데, 일단 먹어보고 재 구입하려고 작은 것을 사 왔습니다. 국내 판매용과 비교한 건 아니지만 효과는 아주 좋네요.

 

 

10. 스마일 40 안약

스마트폰과 PC 사용이 많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들어간 스마일 40 안약입니다. 영양성분은 물론 눈의 초점이 잘 안 맞는 것도 교정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안구 건조증을 도와주고 눈이 피로할 때 사용하면 좋더라고요.

스마일 40 안약은 약간 박하 같은 화함이 있는데요. 청량감 레벨이 있어서 눈에 화함이 싫다면 마일드 라인을 구입하면 됩니다. 근대 처음에는 좀 어색해도 자꾸 써보면 화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11. 우르오스

남자를 위한 화장품 우르오스입니다. 일본 우르오스가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좋은 성분도 더 많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하나로 얼굴부터 몸까지 전부 커버되는 제품이라 굉장히 편해서 저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12. 만능 계란 간장, 타마고 간장

이것도 많이 사 오긴 하는데, 드라마틱하게 맞이 좋은 건 아니니 그냥 자리가 남으면 한 병 정도 먹어봄 직합니다. 진간장에 약간 천연 조미료를 넣은 그런 느낌? 근대 먹다 보면 한 병은 금세 비워지니까 한 병 정도는 먹어볼 만합니다.

 

 

돈키호테가 아주 최저가는 아닌데 물건은 참 많더라고요. 요건 커널시티 근처에 있는 드럭스토어에서 나눠준 전단지인데, 가격은 여기가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제가 본 드럭스토어 중 가장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규모는 좀 작습니다. 커널시티 안에도 드럭스토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고 곳곳에 드럭스토어가 있으니 꼭 돈키호테가 아니라도 가까운 드럭스토어 한번 탐험(?) 해 봄 직합니다.

 

국내에 수입되는 제품들도 역시 현지에서 구입하는 게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 남들이 산다고 다 사지는 말고 자신이 꼭 필요한 것만 잘 골라서 구입하면 될 듯합니다.

 

후쿠오카에도 다양한 드럭스토어가 있으니 돈키호테가 답은 아니지만 숙소가 가깝다면 한번 들러볼 만 합당.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만한 쇼핑 목록은 상당히 다양한데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잘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해외 직구가 잘 되어 있어서 국내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도 있지만 역시 현지에서 구입하는 게 가격적으론 상당히 좋긴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구입하면 수화물로 보낼 때 무게를 초과할 수도 있으니 가벼운 것 위주로 구입하는 게 좋겠더라고요.

돈키호테는 의약품은 물론 식품과 장난감과 기념품까지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한번 들러 보세요. 돈키호테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이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해 보세요.

>> 돈키호테 홈페이지(한글) 바로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사진으로보는리뷰/LG 스마트폰] - LG G7 ThinQ의 카메라 성능은 얼마나 좋아졌나?

[TECH/모바일] - 새로운 KT 데이터로밍 하루종일과 함께한 일본 후쿠오카 여행

[TECH/모바일] - 기업은행에서 쿠폰 없이 누구나 90% 환율 우대받아 환전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