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슈퍼푸드 뉴트렉스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퍼시피카

반응형

스피룰리나는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을까?

스피룰리나가 슈퍼푸드로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에도 스피룰리나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 600여 영양소가 들어 있어서 우주 비행사들의 영양 밸런스를 맞추는 식품으로 사용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슈퍼 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죠.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 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바다의 인삼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건강 보조 식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꽤 오래전부터 스피루리나를 먹고 있는데, 부족했던 영양소를 잘 채워줘서 그런지 어느 정도 효과를 본 터라 꾸준히 먹어주고 있는데요. 스피루리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눈 영양에 도움을 주며 천연 소염제로 노화 방지, 항암작용, 비염과 천식 개선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노화 방지와 비부개선 그리고 디톡스에 좋은 천연 해독제로 사랑받으면서 다이어트나 피부에 관심 있는 여성분들도 많이 찾고 있기도 하고요.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3,000 mg, 180 Tablets

가격 : US $ 22.39 (한화 약 24,048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서 찾은 제품은 뉴트렉스 하와이안 퍼시피카 스피루리나 입니다. 뉴트렉스 제품이 인지도가 좋기도 하고, 하와이언 스피룰리나가 좋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꾸준히 잘 먹고 있습니다.

 

프로틴과 비타민 그리고 철분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먹어도 되긴 하지만 철분과다 섭취는 좋지 않으니 너무 많은 양을 먹이면 안 되고요. 저희 딸은 1개 정도씩 막 씹어 먹곤 했는데, 요즘은 잘 먹진 않네요.

 

 

아이들이 쉽게 손대지 못하도록 안전 캡으로 되어 있으니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데, 스피룰리나 분말을 먹어 본 사람은 알겠지만 정말 그냥은 먹을 맛이 못됩니다. 지옥의 맛 이라고나 할까요.

 

스피루리나도 분말 형태로 나오는 제품이 있는데, 저는 정말 못 겠더라고요. 이런 태블릿 형태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용량은 3,000mg과 500mg의 2가지가 있습니다. 3,000mg은 하루 3개 500mg은 하루 6개가 정량입니다. 하지만 3,000mg 제품은 알약이 좀 큰 형태니 알약이 좀 작은 500mg 제품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희는 500mg  하루 4알 정도로 아침저녁 이렇게 나눠서 먹고 있거든요.

 

 

 

스피룰리나는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저희는 비타민도 냉장보관인데, 스피루리나는 물속에서 화학약품 없이 재배되기 때문에 냉장보관은 꼭 필요한 것 같더라고요.

 

세계 보건 기구에서도 인정한 슈퍼푸드 스피루리나~ 영양 밸런스를 잡워줘서 면역 증강, 항산화 작용, 간 보호, 눈 건강, 항암 등 다양한 효과를 보여 주는데요. 식품으로 먹으려면 상당히 많은 양을 먹어야 하는데 스피루리나는 알약 몇 개만 먹으면 되니 상당히 편리하죠?

미란다 커의 해독주스에도 들어간다는 스피루리나 ~ 항산화 작용 때문에 어른들이 먹어도 참 좋은데 활성산소는 암 하고도 연관이 있어서 어른들께 선물용으로도 참 좋습니다. 약이 아니라 건강 보조 식품이니 가족 모두 스피룰리나로 건강을 챙겨 보세요~

 

Nutrex Hawaii, Pure Hawaiian Spirulina, 3,000 mg, 180 Tablets

가격 : US $ 22.39 (한화 약 24,048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산양 우유로 만든 아이허브 천연비누 줌 바(Zum Bar)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원스 데일리 맨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피로회복 돕는 간 해독 팔방미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