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T 멤버십으로 누리는 슬기로운 쇼핑 꿀팁

반응형

돌아온 더블할인과 어디든 할인받는 쇼핑 꿀팁



KT 사용자라면 더블할인 멤버십을 쏠쏠하게 이용하고 있을 텐데요. 제휴사에서 2배로 할인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이 좋은 호응을 얻으면서 다른 통신사의 멤버십 포인트 활용에도 좋은 영향을 끼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포인트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편이긴 하지만 더블할인이나 알짜배기 혜택들을 이용하다 보면 거의 소진되곤 하더라구요. 포인트를 슬기롭게 모두 소진하도록 매년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30일까지는 '슬기로운 쇼핑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마트와 편의점 등 우리가 주로 활용하는 곳을 중심으로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4~5월에는 행사가 많고 봄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니 거기에 맞춘 것 같습니다.  KT가 요즘 이런 프로모션 기획을 잘 하더라구요.



기존 G마켓의 VIP 혜택은 물론 GS25와 이마트 10% 현장 할인이 진행됩니다. VIP 등급이라면 GS25 도시락을 4천 원에 이용도 가능하구요. 상시 이벤트로 GS슈퍼마켓과 E마트의 할인쿠폰 발급도 상시(월 1회) 진행되니 4월 프로모션을 놓치더라도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 기존에 진행하던 G마켓 VIP 등급 지급과는 별개로 G마켓 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의 개념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것이고 월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니 실질적으론 1번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이네요.


2만 5천 원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중복쿠폰이니,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 선물 구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뭐니 뭐니 해도 가장 매력적인 것은 시즌별로 진행되는 더블할인인데, 더블할인은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덕분에 아주 좋은 가격으로 피자를 즐기고 있죠...ㅋㅋㅋ



더블할인과 매월 진행되는 혜택만 잘 챙겨도 사실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최근에는 정말 필요한 혜택들을 중심으로 많이 진행돼서 유용한 곳이 많더라구요. 이 외에도 엔진오일 교환이나 자동차보험과 연계한 혜택 등 자신에게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KT 고객이라면 멤버십을 잘 활용해 보세요. 

KT 멤버십에 관한 내용은 스마트폰에 있는 KT 멤버십 앱이나 홈페이지 (링크)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활용으로 더 슬기로운 소비생활을 즐겨 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