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맛 좋은 아이허브 어린이 칼슘,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반응형

어린이 추천 영양제 네이처플러스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종합 비타민 하나 정도는 먹이고 있을 텐데요. 애니멀 퍼레이드는 비타민은 물론 DHA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이뮨 부스터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비타민은 몇가지를 정해두고 바꿔서 먹이고 있는데, 칼슘제는 애니멀퍼레이드 칼슘을 먹입니다. 국내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거든요.

 

 

Nature's Plus, Source of Life, Animal Parade, Calcium, Children's Chewable

가격 : US $10.03 달러 (한화 약 10,855원) - 바로가기

국내에도 애니멀퍼레이드가 들어온 지 꽤 되었는데, 국내 수입품의 가격은 선 듯 구입하기 힘든 제품이 많습니다. 특이 이 제품은 들어오지 않은 것 같은데, 요건 바닐라 맛과 향이라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합니다. 

 

칼슘은 아이들의 뼈와 근육 생성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영양성분 입니다. 아이들 성장에 필수라고 할 수 있죠. 

 

 

보통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닐라 맛이라서 약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천연 바닐라에서 추출한 바닐라를 사용하고요. 

 

국내에서 판매되는 애니멀 퍼레이드 칼슘제품과 통이 좀 다른데, 가격도 훨씬 저렴 합니다. 플라스틱 통이라서 보관이나 사용하기도 좋고요. 

 

 

뚜껑은 아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는 안전캡으로 되어 있습니다. 맛이 좋아서 자꾸 먹으려고 하는데, 보호 장치가 있으니 안심~ 뚜껑을 열면 안에 솜으로 보호하고 있는데, 솜은 버리면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이고 아주 달콤한 바닐라향이나서 저도 먹고 싶더라고요. 물론 아이들이 아닌 어른들이 먹어도 좋은데, 한통 더 사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과당, 탄산칼슘, 탄산마그네슘, 천연 바닐라, 시금치 (Spinacia oleracea 잎 추출물), 브로콜리 (Brassica oleracea 작은 꽃 추출물), 무화과 농축액, 날짜 농축액, 스테아르 산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들어 있고, 인공 색소와 방부제, 효모, 밀, 콩 및 우유가 없습니다.  국내에 판매되는 애니멀퍼레이드 칼슘에도 마그네슘이 들어 있는데, 이것도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함량도 같더라고요.

 

 

요즘 우리 아드님이 먹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칼슘과 멀티비타민 그리고 비타민 B 인데, 앞에 2병은 츄어블이 아니고 물과 함께 먹는 일반 태블릿 영양제 입니다. 이젠 이런 알약도 잘 먹더라고요. 

 

요즘은 농작법이 달라져서 예전만큼 음식으로 섭취하는 영양소가 많지 않다고 합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영양공급은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비타민과 칼슘 등 영양제를 꾸준히 먹여 주게 되더라고요.

한 가지 제품을 계속 먹이기보단 몇 가지 정해두고 바꿔 먹이면 맛이 달라서 그런지 잘 먹더라고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 한번 먹여보세요~

 

Nature's Plus, Source of Life, Animal Parade, Calcium, Children's Chewable

가격 : US $10.03 달러 (한화 약 10,855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꼐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B 메가푸드 키즈 비타민 B 천연 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아용 매니큐어 썬코트 걸 수성 매니큐어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기분좋은 목욕을 위한 아이허브 바스 볼, Smith & Vandiver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사탕처럼 먹기 편한 Primadophil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