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삼성 UHD TV 반값 초이스! 새로운 KT 기가 플러스 TV 프로모션

반응형

인터넷과 TV 변경을 고민이라면 주목!



이제 날이 풀리면 봄과 함께 본격적인 이사 와 신학기 등 새로운 출발이 시작되는 시즌이 돌아 옵니다. 이에 맞춰 인터넷과 TV의 변경이나 가입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KT에서 기가 인터넷 400만 달성을 기념해 기가 인터넷과 올레TV를 좋은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은 물론 55인치 삼성 UHD TV까지 반값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반값 초이스 혜택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인터넷과 TV의 변경을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꽤 매력적입니다.



KT 기가 플러스 TV 프로모션은 기가 플러스 TV 요금제를 선택해서 인터넷과 TV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매월 유료 VOD를 이용할 수 있는 TV 쿠폰과 공유기 무료 혜택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혜택을 줍니다.  홈페이지에서 빨간 태그로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이라고 표시된 항목을 주목해서 보면 되구요.



기가 플러스 TV 요금제는  44, 49.5, 53.9의 3가지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조금씩 혜택이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혜택이 좋은 편인데, 제휴카드 실적에 따라 더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반값 초이스 혜택으로 삼성 UHD TV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요금제에 따라 사운드 바를 제공하고 더 많은 TV쿠폰과 공유기 지원 여부가 달라집니다. (삼성 UHD TV 선택 시 월 19,000원, 36개월)



반값 초이스는 삼성 55인치 UHD TV + 사운드바 외에도 LED TV와 PC, 노트북, 발뮤다 에어엔진 등 발뮤다 제품들과 다른 가전제품도 선택할 수 있으니 TV가 필요 없다고 해도 갖고 싶던 제품을 반값으로 가져 볼 수 있는 좋은 찬스입니다. TV나 모니터 중에는 고객 부담금이 전혀 없는 것도 있어요.



여기에 KT 샵 단독 혜택으로 이달 말까지 KT 샵에서 신청을 완료하고 3월 10일까지 인터넷 + TV를 개통한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Acer LTE 노트북과,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ZX220TB)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상당히 혜택이 풍성하죠?


이런 결합 상품 가입 프로모션은 시즌별로 꾸준하게 진행되는 것 같은데, 이사와 결혼 등이 많아지는 이맘때가 가장 혜택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사나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겠죠? 이런 프로모션을 볼 때마다 기존 가입자인 김군은 속이 좀 쓰리긴 합니다만... 특히 결혼을 준비 한다면 반값 초이스는 신혼살림 마련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인터넷과 TV 변경을 고민한다면 KT의 GiGA 플러스 TV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기가 플러스 TV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