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유리 세정제 Better Life 유리 세정제 클리너

반응형

미세먼지 묻어나는 집안을 깔끔하게 닦아보자 

미세먼지가 아니라도 밖에서 묻어오는 먼지와 아이들 지문으로 집안 유리들에 손자국이 항상 가득해 지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저희 집은 베란다 확장형이라 바로 창에 손이 닿는 구조라 손자국이 장난 아닙니다. 이런저런 유리 세정제와 나노코팅제까지 써봐도 별로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유리세정제를 한번 구입해 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아이허브에도 다양한 유리 세정제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것저것 써보다 Better Life 유리세정제를 구입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아주 좋더라고요.

 

 

Better Life는 여러 가지 가정용 세정제품을 많이 판매합니다. 보통 다목적 세정제를 많이 사서 쓰는 것 같은데, 저는 유리 세정제를 구입했죠~

 

 

반응형

과일용 세척제도 판매하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았거든요. 이번에 집에 이사 오면서 중문이랑 액자 등 이것저것 유리 제품들을 들여서 닦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원래 중문에 들어가는 유리가 좋은 거라고 했는데, 가까이에서 보면 이상한 게 묻어서 잘 닦이지 않더라고요. 나노 프로텍트에서 나오는 유리 세정제를 써봤는데 더 더러워지기만 해서 속는 셈 치고 요걸 샀습니다.

 

 

요것 살 때 패키지 디자인이 시원해 보이고 깔끔해서 샀는데, 알단 946ml의 대용량이라 완전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막 닦아도 한참 남더라고요.

 

 

보통 이런 스프레이에 많이 사용되는 그런 용기이고 물론 분무가 되지 않도록 ON/OFF 캡이 달려 있습니다. 돌려서 사용하면 돼요. 요런 분무기 사용할 때 보면 새어 나와서 흐르는 경우가 있는데 2중으로 잠기게 되어 있어서 새어 나오지는 않을 것 같아요.

 

 

천연 원료와 정제수를 사용하고, SLS 나 SLES 등의 화학물질, 암모니아는 들어 있지 않습니다. 천연 재료라 여기저기 사용해도 크게 신경 쓰이지 않고요.

 

 

중문 유리에 답답함을 느낌 울 와이프가 중문부터 닦기 시작했는데, 깔끔하게 잘 닦이더라고요. 유리세정제 구매를 할까 말까 했는데, 잘 샀다며 칭찬~ㅋㅋㅋ

 

 

저희 집은 TV 다이 상판도 유리라 닦는 김에 TV 받침대까지 쓱쓱 닦아주고 있습니다. TV 받침대는 맥기 코팅이 된 받침대이긴 한데 나름 반짝반짝 잘 닦이더라고요.

 

 

그밖에 집에 있는 유리 액자며 장식장까지 열심히 다 닦았는데, 깔끔하게 잘 닦여서 만족 중입니다. 거의 새 제품 들이라 찌든 때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유지 보수하는 데는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중문 유리에 묻어 있던 알 수 없는 요상한 물질들도 거의 제거되고 깔끔해졌으니 찌든 때도 어느 정도 제거될 것 같은데, 너무 오염이 심한 제품은 매직블럭 같은 것으로 한번 닦고 나서 사용해 주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국내에는 구입한 사람이 많이 없는지 별로 리뷰나 후기가 없더라고요. 좋은 제품이 많아서 그렇기도 하지만 Better Life 브랜드 자체를 잘 모르는 사람이 많기도 하고요.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잘 닦여서 만족 중입니다. 대용량이니 한참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자주 닦아줘야겠습니다.

저처럼 유리 세정제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써보세요~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거품목욕제, 시어버터가 들어간 에브리데이 버블바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모양도 귀여순 아이허브 손세정제, 아이허브 메소드(Method) 미키마우스 포밍 핸드워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욕실 세정제, 메소드 안티박 베스룸 클리너 스피아민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에티튜드(ATTITUDE) 세제 제품들과 넬리(Nellie's)세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