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항산화 3대장 슈퍼푸드 아이허브 카카오닙스 구입, 다이어트에도 그만

반응형

심혈관, 다이어트, 당뇨에 좋은 카카오 닙스, 슈퍼푸드로 인정

아로니아, 강황과 함꼐 세계 3대 슈퍼푸드로 카카오 닙스가 인기입니다. 최근 국내에도 카카오 닙스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지기도 했죠. 카카오 닙스는 원래 카카오나무 열매의 씨앗을 발효 건조시켜 커피처럼 로스팅해 잘개 부순 것을 말하는데, 원래 초콜릿의 원료로 많이 쓰이지만 최근 몸에 좋은 효과가 많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 닙스를 찾고 있습니다.

 

카카오 닙스는 특히 심혈관 질환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아마도 심혈관 질환이 생기기 쉬운 이런 환절기나 겨울철에 건간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Navitas Organics, Organic, Cacao Nibs, 16 oz

가격 : US $15.63 (한화 약 17,691 원) - 바로가기

 

크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당뇨 예방과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해 카카오 닙스를 먹고 있는데요.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고 맛이 괜찮은 Navitas Organics 카카오 닙스를 먹고 있습니다. 카카오 닙스 파우더도 있는데, 여기저기 사용하기는 그냥 이런 칩 타입이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천연 다크 초콜릿 칩으로 마그네슘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NON-GMO 원료를 사용하고 유기능 인증을 받은 믿을만한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카카오는 원래 마야인들이 신들의 음식이라고 여겼던 귀한 음식인데, 요즘은 흔하게 볼 수 있기도 하죠.

 

 

식물성 기분의 재료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섬유소 제공에 탁월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풍부한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을 분해하고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섬유질은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주고요. 식이섬유는 변비에도 많은 도움을 주죠.

 

 

카카오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칼로리도 높지 않습니다. 정해진 양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약 28 스푼 정도의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 한 스푼 정도 먹는다 생각하면 한 달 정도 먹겠네요.

 

 

카카오 닙스는 별도로 냉장 보관할 필요가 없는데, 지퍼팩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이나 사용이 쉽습니다. 식탁 위에 꺼내 놓고 생각나면 한 스푼씩 먹기도 하는데, 좋더라고요. 다만 이것도 카페인이 있으니 하루 티스푼으로 2~3스푼 정도만 꾸준히 먹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별다른 조리 없이 먹어도 되지만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 성분이 있어서 약간 쌉쌀한 맛이 납니다. 그냥 먹기 어려우면 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되고 셰이크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저희 집은 주로 셰이크나 샐러드로 먹고요.

 

섭취법은 다양하니 편한 방법을 택하면 되는데, 혈압 감소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서 차로 우려먹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녹차나 홍차 같은 차류보다 카카오 닙스 차 가 훨씬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활성산소 제거, 고혈압을 예방하고 심혈관 지방을 예방, 스트레스 해소와 당뇨 예방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커피 대신 차로 우려먹어주는것도 괜찮습니다. 저는 차로는 많이 먹지는 않았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제 추운 계절이라 차로 우려 먹어 보려고요.

마트에서 구입하는 제품들은 단맛이 강한데, 요건 천연제품이라 그런지 좀 쌉쌀한 맛이 강해요. 맛과 향이 참 좋은데, 그런 면이 천연에 가깝게 느껴져서 더 신뢰가 들더라고요.

다이어트와 변비에도 도움이 되는 카카오 닙스로 건강을 챙겨 보세요~

 

Navitas Organics, Organic, Cacao Nibs, 16 oz

가격 : US $15.63 (한화 약 17,691 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귤젤리 비타민의 계절, 추천 젤리 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케찹, 애니스 유기농 오가닉 케찹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땅콩버터, 피넛버터앤코 스므스 오퍼레이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기농 샹달프 딸기 잼, 아이들 간식에도 그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