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50% 할인, 지마켓 중복할인 쿠폰 지원되는 더블할인 시즌 3 시작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KT 멤버십 더블할인 시즌 3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9월부터 시작되어서 먼치킨 팩을 5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각 시즌마다 시즈너블한 혜택들로 채워져서 KT 고객이라면 꼭 챙겨야 할 혜택입니다.

 

아마도 저처럼 통신사 포인트를 다 쓰지 못하고 소멸되는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은데 더블 할인을 이용하면 좋은 시간을 부담 없이 보내면서 생색도 낼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우리가 쓰는 돈으로 돌려받는 포인트이니 남김없이 팍팍 사용해 줘야겠죠?



시즌 3가 되어도 기존의 기존 더블할인에서 인기 있었던 CGV와 도미노피자, 뚜레쥬르 할인 혜택은 그대로 이어 지고 있습니다. 매월 좋아하는 영화 한편 보고 피자 한판 쏘고 하는데 혁혁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할인 폭이 크고 저처럼 VIP라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이번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할로윈 주간을 맞이해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국내 태마파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본인은 50%, 동반인은 최대 40%까지 할인이라 할인폭이 크기도 합니다. 각 테마파크 별로 동반인 할인폭이 다르니 확인은 필수입니다.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할로윈을 피하고 싶다면 가을 나들이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저처럼 사람 많은 곳을 피하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요.

 

 

특히 이번 더블할인은 지마켓 중복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쇼핑 지원까지 하고 있는데요.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중복할인받을 수 있고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연말을 맞이해 선물 구입이나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활용해 볼만합니다.

 

 

매 시즌마다 공연과 전시 할인도 진행되고 있는데, 이번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는 일러스트 작가들의 미디어 아트로 재 탄생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전을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할인뿐만 아니라 기념품 엽서도 증정한다고 하니 데이트 코스로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요즘은 스마트폰만 들고 있으면 멤버십 포인트 사용이나 할인이 가능해서 아주 편리한데, 더블할인도 모바일로 활용하면 편리합니다. 꼭 더블할인 적용해 달라고 이야기해야 일반 할인이 아닌 더블할인으로 적용해 주니 그것만 유의하면 되겠네요.

 

매 시즌마다 시즈너블한 이슈들을 지원하고 강려크한 혜택들로 무장해 선보이고 있어서 쏠쏠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KT 고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인데,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포인트 할인을 잊어버리기 일쑤죠. 혹시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가족끼리 멤버십 포인트를 주고받을 수 있는 패밀리 박스를 활용하면 알뜰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 테마파크 할로윈 반값 초대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멤버십 테마파크 할로윈 반값 초대 이벤트 보러가기 <<

 

 

신고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값이라서 부담이 많이 줄 겠는데요

    2017.10.13 07:22 신고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앱(APPS)
사진으로보는리뷰
GAME
iHerb완전정복 N
해외직구
사진으로떠나는여행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앱스토리 서포터즈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