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18:9 화면비의 저가형 베젤리스 스마트폰 Vernee Mix2

반응형

보급형 베젤리스 스마트폰 Vernee Mix2 판매 시작

 

단말기 보조금 상한제가 폐지되었지만 아직까진 크게 단말기 구입 가격에 변동이 없어서 여전히 해외 직구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중저가 스마트폰들도 트렌드에 맞춰 베젤리스 디자인과 18:9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있고 중국발 중저가 스마트폰들이 강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굳이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찾지 않아도 꽤 괜찮은 사용성을 갖추고 있는 것도 해외 직구를 하는 큰 요인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2017년 하반기 중국발 보급형 베젤리스 스마트폰의 3대장을 꼽으라면 Elephone S8, UMI S 2 Pro 그리고 오늘 소개할 Vernee Mix2가 있는데, 가격은 역시 Vernee Mix2를 따라 오질 못하는군요. 단순 카피제품들만 내 놓던 중국도 이제 제법 괜찮은 제품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 중국발 베젤리스 3대장 스펙 비교 보러가기 <<

 

 

AP는 Helio P25 (MTK6757CD, 2.5GHz Octa Core, GPU: Mali T880)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좀 아쉽긴 하지만 스냅드래곤 625와 비슷한 성능이라고 하니 많이 답답하지는 않겠네요.

 

저가형이지만 무려 4GB의 RAM과 64GB의 내장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제조사들의 중저가 스마트폰과는 메모리 용량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완전 대박! Micro SD카드 슬롯을 지원해 최대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듀얼 심을 지원하고 나노 SIM을 사용해서 최신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SIM 카드만 뽑아 넣고 사용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사각의 각진 형태를 하고 있는데, 전/후면 글라스라 내구성이 좀 걱정되긴 하지만 디자인 자체는 나쁘지 않네요. LG 스마트폰처럼 후면에 전원 버튼을 겸하는 지문인식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6인치 패블릿이지만 거의 베젤이 없는 베젤리스 스마트폰이라 사이즈가 5.5인치 스마트폰과 비슷합니다. 요즘 트랜드가 되고 있는 18:9 화면비를 가지고 있구요.

 

 

디스플레이는 6인치의 18:9 화면비를 가지고 있고 2160 x 1080의 FHD+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저가형이라 HD일줄 알았는데... 요즘은 FHD 정도는 다 받쳐 주는군요.

 

 

배터리는 일체형으로 4,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Vernee가 원래 대용량 배터리 스마트폰으로 사랑을 받았는데, 요것도 배터리 용량은 상당하네요.

 

 

상단 베젤이 아주 얇아서 골전도 스마트폰인가 했는데, 따로 스피커는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골전도는 아직 잘 쓰질 못하겠더라구요.

 

 

물론 글로벌 언락으로 판매되고 OS도 순정에 가까운 안드로이드7.0 누가를 사용하고 있어서 한글도 지원 됩니다.

 

 

듀얼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데, G6에도 사용된 소니 IMX 258센서에 F2.0의 조리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 듀얼카메라 관한 하드웨어 스펙이 명확하지는 않지만 일단 OIS가 들어 다는게 매우 좋습니다. 사진 품질이 하드웨어만으로 결정되진 않지만 스펙은 저가형의 그것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30Fps의 슬로모션 촬영이 가능하고 디지털 줌과 HDR 촬영을 지원합니다. 전면 1300만 후면 800만 화소로 화소 경쟁에도 크게 나쁘지 않구요.


이것도 아쉬운 점들이 눈에 띄긴 하지만 가격이 단점들을 커버해 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디자인도 괜찮고 나쁘지 않네요. 아직 출시된 것은 아니라서 실제 후기를 좀 더 봐야 하겠지만 이 정도면 하나쯤 질러주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OIS가 들어간 보급형 스마트폰이라니... 가성비는 완전 깡패네요. 

가격 219.99달러인데, 기어 베스트에서 플래시 세일로 169.99 달러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물론 국내에 배송 되면 여기에 부가세 10%가 더 붙게 되겠죠. 물론 배송은 무료배송~ 10월 15일까지 진행되고 조기 종료될 수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빠르게 확인 해 보세요.


Gearbest Vernee Mix 2 4G Phablet
Vernee Mix 2 4G Phablet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