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탈모샴푸 아발론 샴푸 3년 사용 후기

반응형

계면활성제 없는 아발론 샴푸 사용 후기

아이허브 구매 물품 중에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보조 용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일단 탈모라는 단어가 붙는 순간 국내에서 구입하려면 엄청나게 비싸지는 경험이 다들 있기 때문이겠죠. 아이허브 제품이 탈모의 치료를 돕는 의료용품은 아니지만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꽤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니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저희 집은 와이프와 저의 건선 때문에 천연샴푸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와이프가 출산 후 탈모가 생기는 것 때문에 탈모에 좋다는 아발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 막 써도 되니까요. 3년 사용후기라고 썼지만 중간에 몇 번 바꿔서 그렇지 실제론 5년 정도 계속 아발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Shampoo, Tea Tree Mint Therapy

가격 : US $ 7.92달러 ( 한화 약 9,109원 ) - 바로가기

 

아발론도 몇가지 라인업이 있는데 탈모에 좋다는 비오틴이 들어간 제품이 탈모 방지 샴푸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주로 비오틴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고 저는 티트리먼트 라인을 사용합니다. 저는 원래 두피가 지성+건성 인대다 건선까지 생겨서 비듬이 창궐했거든요. 

 

다행히 천연샴푸 사용하면서 건선은 사라졌고 와이프도 비듬이 많이 줄어서 계속 아발론 샴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발론 만 사용하는 건 아니고 비듬과 두피 케어에 좋다는 JASON 샴푸와 병행하는데 JOSON 샴푸를 사용하면 두피가 무척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대신 JASON은 거품이 잘 안나는 타입 이긴 합니다. 아발론은 지금은 패키지가 바뀌었지만 JASON은 패키지 디자인이 바뀌지 않고 계속 나오네요.

 

 

아발론 샴푸도 거품이 적다는 의견이 많은데, 물론 합성 샴푸들처럼 풍성한 거품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천연삼푸치곤 거품이 꽤 잘 나는 편입니다. 머리를 감을 때 처음에는 거품이 안 나는데 한번 감고 두 번째 감으면 거품이 만족할 만큼 나더라고요.

 

 

아발론을 사용하면 머리가 뻣뻣해지는 경향이 있는대 사실 저처럼 반곱슬이거나 머리카락이 얇은 사람들은 뻣뻣해지는 것이 이득이기도 합니다. 머리가 풍성해 보이고 차분해지거든요. 하지만 가끔은 컨디셔너를 사용해서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에센스나 컨디셔너를 가끔 사용해 주는 게 좋습니다. 매번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귀찮기 때문에... ㅎㅎㅎ

 

 

물론 샴푸만으로 탈모나 건선을 잡기는 쉽지 않습니다. 저희도 비오틴과 영양제를 병행해서 자주 먹어주는 편인데 가장 효과가 좋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되는 건 스피룰리나입니다.

 

스피룰리나가 탈모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는 아니지만 슈퍼푸드로 불리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거든요. 아마 몸에 부족한 영양소 밸런스를 잡아줘서 도움이 된 것 같은데, 두피뿐만 아니라 몸에 있던 건선도 완화되었고 거의 치유돼서 재발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건 개인적인 것이니 참고만... 사람마다 다 다를 수 있으니까요. 두피 케어와 탈모를 위해선 비오틴을 많이 먹죠.

 

아발론 샴푸는 제가 자주 소개해 드리기도 했고 아이허브 제품군중에 인기 있는 제품이라 써보진 않았어도 많이들 알고 있긴 하더라고요. 아발론이 좋은점 중에 하나는 가격이 저렴하니 막써도 부담이 없다는 점인데, 비싼 탈모방지 샴푸들은 아무래도 막 쓰지 못하니까 좀 스트레스 받기도 하더라구요.

탈모의 가장 큰 적은 스트레스일 것 같지만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쓰면 어느 정도 케어 받을 수 있으니 탈모로 고민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Avalon Organics, Scalp Normalizing Shampoo, Tea Tree Mint Therapy

가격 : US $ 7.92달러 ( 한화 약 9,109원 )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제이슨 JASON 샴푸, 비듬방지에 좋은 쿨 샴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탈모샴푸, 지루성 건성 두피에 좋은 아발론 샴푸 티트리 민트 테라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천연치약, Auromere 아유르베딕 허벌 치약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탈모 영양제 비오틴, 함량 높은 비오틴 효능과 부작용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