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바르는 파스 제이알왓킨스 딥머슬 워밍밤

반응형

살론 파스는 잊어라, 이제 바르는 파스의 시대

아이허브는 정말 없는 게 없는 그런 개미지옥이라 그런지 당연하게 통증 완화 연고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붙이는 파스 중에는 살론 파스가 가장 유명했는데, 요즘은 판매가 중단되었죠. 붙이는 파스는 외관상 보기도 안 좋고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 부위가 넓을 때는 막 발라주는 멘소래담 같은 통증 완화 연고 같은 게 좋은데, 제이알 왓킨스의 워밍 밤은 이런 통증 완화 크림입니다.

 

JR왓킨스도 다양한 제품이 있고 우리에겐 핸드크림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바르는 파스 중에는 그나마 이게 제일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J R Watkins, Deep Muscle Warming Balm

가격 : US $ 6.82 (원화 약 7,628원) - 바로가기

튜브 타입의 크림형 파스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보통 자주 사용하는 핸드크림이나 로션의 패키지랑 비슷해요. 크기만 좀 클 뿐.

 

 

빠르게 말라 금방 움직일 수 있고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일시적이 ㄴ근육과 관절의 경미한 통증 완화에 좋고요. 타박상이나 염좌, 관절염, 힘줄과 인대 파손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주요 성분은 천연 멘톨과 메틸 사실실 레이트입니다. 윤활제가 들어 있지 않고 염료도 없는 천연 제품이고요. 바르는 타입이니 듬뿍듬뿍 발라주는 편인데, 개인에 따라 양은 조절하면 되겠네요. 풋 케어하는 워밍 밤도 있는데 그것과는 성분이 좀 다릅니다.

 

 

캡 타입의 뚜껑을 가지고 있고 물론 처음에는 안에 은박으로 한번 더 마개가 씌워져 있습니다. 보통 이런 튜브 타입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샘 방지 시스템이죠.

 

 

안쪽 포일을 제거하면 멘소래담 같은 특유의 파스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향긋한 향이 아니라서 사실 살짝 당황했지만 이내 평정심을...

 

 

살짝 뽀얗고 잘 발라지는 타입이라 바르기가 쉽습니다. 바르면 금방 흡수되는데, 냄새는 좀 나긴 합니다. 99% 천연 성분이라 성인은 물론 2세 이상의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고요. 상처에는 절대 바르면 안 되고 눈이나 점막이 있는 부위에도 사용을 금 합니다.

 

잠시 뜨끈해졌나? 십다가 곧 시원해져서 기분이 꽤 괜찮더라고요. 큰 타박상이 아니라 운동 후 근육통이나 타박상 등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벌레 물려서 가려운데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저는 운동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서 가끔 운동하거나 여행 가서 좀 움직이면 근육통이 좀 오는데 그럴 때 사용해주면 좋더라고요. 부모님 허리랑 무릎 아프다고 하셔서 구매해 드렸는데 만족도가 꽤 괜찮으십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하나 구입해두면 꽤나 요긴하게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우리나라 파스 가격도 만만치 않고 사두면 꽤 오래 사용하니 근육통이나 통증을 자주 느낀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J R Watkins, Deep Muscle Warming Balm

가격 : US $ 6.82 (원화 약 7,628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홍삼 징코 발로바 레드 파낙스,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치실 닥터 텅스, 치실의 신세계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오키프 풋크림, 갈라지고 각질 생기는 발 관리에 최고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숙취해소제 파티 스마트, 선물용으로도 그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나우푸드 ZMA, 숙면을 돕는 근육이완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