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론 파스는 잊어라, 이제 바르는 파스의 시대

 

아이허브는 정말 없는게 없는 그런 개미지옥이라 그런지 당연하게 통증완화 연고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붙이는 파스 중에는 살론 파스가 가장 유명 했는데, 요즘은 판매가 중단 되었죠. 붙이는 파스는 외관상 보기도 안좋고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 부위가 넓을 때는 막 발라주는 멘소래담 같은 통증 완화 연고 같은게 좋은데, 제이알 왓킨스의 워밍밤은 이런 통증 완화 크림 입니다.

 

JR왓킨스도 다양한 제품이 있고 우리에겐 핸드크림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바르는 파스 중에는 그나마 이게 제일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J R Watkins, Deep Muscle Warming Balm

가격 : US $ 6.82 (원화 약 7,628원) - 바로가기

 

 

튜브 타입의 크림형 파스라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보통 자주 사용하는 핸드크림이나 로션의 패키지랑 비슷해요. 크기만 좀 클뿐.

 

 

빠르게 말라 금방 음직일 수 있고 효과가 오래 지속 됩니다. 일시적이 ㄴ근육과 관절의 경미한 통증 완화에 좋구요. 타박상이나 염좌, 관절염, 힘줄과 인대 파손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주요성분은 천연 멘톨과 메틸 사실실 레이트 입니다. 윤활제가 들어 있지 않고 염료도 없는 천연 제품이구요. 바르는 타입이니 듬뿍듬뿍 발라주는 편인데, 개인에 따라 양은 조절하면 되겠네요. 풋 케어 하는 워밍밤도 있는데 그것과는 성분이 좀 다릅니다.

 

 

캡 타입의 뚜껑을 가지고 있고 물론 처음에는 안에 은박으로 한번 더 마개가 씌워져 있습니다. 보통 이런 튜브 타입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샘방지 시스템이죠.

 

 

안쪽 호일을 제거하면 멘소래담 같은 특유의 파스 냄새가 솔솔 올라 옵니다. 향긋한 향이 아니라서 사실 살짝 당황했지만 이내 평정심을 ...

 

 

살짝 뽀얗고 잘 발라지는 타입이라 바르기가 쉽습니다. 바르면 금방 흡수되는데, 냄새는 좀 나긴 합니다. 99% 천연 성분이라 성인은 물론 2세 이상의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구요. 상처에는 절대 바르면 안되고 눈이나 점막이 있는 부위에도 사용을 금 합니다.

 

잠시 뜨끈해졌나? 십다가 곧 시원해져서 기분이 꽤 괜찮더라구요. 큰 타박상이 아니라 운동 후 근육통이나 타박상등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벌레물려서 가려운데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저는 운동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서 가끔 운동하거나 여행가서 좀 움직이면 근육통이 좀 오는데 그럴 때 사용해주면 좋더라구요. 부모님 허리랑 무릎 아프다고 하셔서 구매해 드렸는데 만족도가 꽤 괜찮으십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하나 구입해두면 꽤나 요긴하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우리나라 파스 가격도 만만치 않고 사두면 꽤 오래 사용하니 근육통이나 통증을 자주 느낀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J R Watkins, Deep Muscle Warming Balm

가격 : US $ 6.82 (원화 약 7,628원) - 바로가기

 

 

 

신고

김군의 블로그 글은 모두 김군의 허락없이 스크랩과 재 발행을 금합니다.
김군의 글에 대한 저작권 원칙은 [저작권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김군의글 전체보기 N
TECH
앱(APPS)
사진으로보는리뷰
GAME
iHerb완전정복
해외직구
사진으로떠나는여행
Designer스토리
김군의이야기
앱스토리 서포터즈

드자이너김군'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