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G4 예약 판매 시작, 통신사별 혜택은?

반응형

G4 예약 판매! 혜택이 가장 좋은곳은 어디일까?

 

G4의 예약 판매가 드디어 22일 부터 시작 됩니다. 아마 갤럭시S6가 기대에 못 미쳤던 분들은 이녀석을 기다렸을것 같네요. 갤럭시S6가 생각보다 못하다는 평도 많았거든요. 저는 아직  많은 사용은 못해봐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회사 분이 구매해서 잠시 써보니 꽤 괜찮게 나왔더라구요.

 

LG G4의 예약판매는 국내 이통3사를 통해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예전에는 이통사들이 LG 스마트폰 많이 무시하고 그랬는데, 이젠 갤럭시S 시리즈와 거의 비슷한 대우를 받는것 같습니다. 처음 LG전자 스마트폰 볼 때는 정말 걱정 많이 되었는데,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 대단 합니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아마 혜택 적인 부분일텐데요. 예전에는 통화품질의 편차가 나기도 했지만 요즘은 통신사마다 거의 그런 편차가 없어서 통화품질은 거의 같다고 보면 되니 어떤 통신사를 선택했을 때 나에게 가장 많은 혜택을 줄 것인가를 확인하면 될 것 같습니다.

 

 

KT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인 올레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합니다. 3사 모두 공식 온라인 몰을 이용하고 LG U플러스만 온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예약을 받고 있는것 같네요. KT에서 예판에 참여 하면 LG전자의 최신 스마트 워치인 어베인을을 준다고 합니다. 근대 100명 추첨이라... 좀 그렇네요.

 

 

SK텔레콤도 공식 온라은 판매처인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 합니다. SKT는 카메라를 강조 하는 LG G4의 성격에 맞게 설카렌즈, 셀카봉, 방수 파우치가 포함 된 카메라 팩을 준다고 합니다. 근대 이것도 추첨인데 그나마 여긴 1,000명 이네요. 단가가 어베인 보다는 싸서 그렇겠죠?

 

 

가장 많은 경품을 내 건곳은 바로 LG U+ 입니다.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 하는데, 예약 고객에게 스마트폰과 TV를 연결할 수 있는 나노콘솔을 준다고 합니다. 요건 다 주는듯? 추첨 100명에게는 무선 빔프로젝터를 준다고 하네요. LG 미니빔 이려나요? 무선이라면 미니빔은 아니겠죠?

 

LG전자가 내건 특전도 있는데, 무려 1년 동안의 액정 무상 수리 입니다. 완전 대박이죠? 이런 카드를 꺼내 들줄은 몰랐네요. 예약 가입자와 5월 말까지 G4를 초기 개통한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 된다고 하니 요건 정말 좋겠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64GB의 외장 메모리를 예약 구매고객 모두에게 지급 한다고 하는데, 아마도 LG전자의 Micro SD메모리를 주게 될듯 싶네요. 전에는 플립커버를 줬는데, 이번에는 플립커버 지원이 빠진게 좀 아쉽습니다.

 

이제 슬슬 G4가 공개가 되고 있는데, 역시나 지금까지 밀고 있던 카메라를 중심으로 티저가 먼저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티저가 또 공개가 되었네요. 근대 카메라만 자꾸 이야기 하는게 좀 그렇긴 하네요. 스마트폰 카메라가 중요하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다른것을 공개 할 수 없으니 그렇겠죠? 그래도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LG 전자가 작심하고 칼을 빼들긴 빼 들었나 봅니다. 액정 무상교체라는 카드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네요. 그만큼 액정이 약할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나요?ㅎㅎㅎ 1년간은 액정에 대한 걱정없이 지낼 수 있으니 이것 만으로도 큰 짐을 덜 수 있겠습니다.

통신사마다 꺼내 든 카드가 다른데, 가장 중요한것은 아마도 가격이겠죠. 갤럭시S6가 지원금을 대폭 상향한 통에 예약 구매 한 사람들이 완전 호구가 되버린 상황이라 아마 이번 G4의 출시 지원금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G4의 운명도 좀 갈리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도 남들보다 먼저 G4를 만나고 싶다고 생각 한다면, 예판 참여를 하게 될텐데, 각 통신사별로 내건 혜택 참고해서 선택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