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올레 GiGA 인터넷 기팍단이 선물하는 기가팍팍 기 실어주기! 기팍단의 정체는?

반응형

올레 GiGA CF속 기팍단은 과연 누구?

 

인터넷으로 분초를 다투는 예판이나 티켓 예약 때 느린 인터넷 때문에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기억 한두번쯤은 있으시죠?  가끔 버벅 대는 인터넷 때문에 속상하거나 애태운일이 종종 발생하곤 하는데, 올레에서 기가의 속도로 빠르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GiGA 인터넷이 상용화가 되면서 기존 인터넷보다 10배나 빠른 기가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시대가 활짝 열리게 되었습니다.

 

 

기팍단 하면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은데, 아마 이 CF를 요즘 TV에서 많이 보고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포스트시즌이라서 그런지 야구경기를 LTE 데이터까지 무료로 볼수 있는 세계최초 LTE브로드 캐스트의 CF 입니다. 여기서도 어김업시 기팍단이 등장 합니다. 특히 이 멋진 웃음을 지어 주시는 이분이 정말 기억에 많이 남더라구요.

 

 

이미 올레 GiGA서비스의 티저 영상을 통해 기팍단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었습니다. 위에 나오는 CF와는 다르게 상당한 근육질에 멋진 퍼포먼스와 박력있는 기가팍팍 SONG까지~

 

 

각각의 CF마다 다른 모습으로 나오긴 하지만 멋지고 박력있고 은근 중독성까지 있는 기가기가~ 하는 기가송과 함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이 사람들은, 뉴질랜드 전통 하카춤을 추는 하카팀 이라고 합니다. 댄스팀인데 모두 몸짱에 얼굴도 잘생기셨네요.

 

 

티저에서는 아주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여 주지만, 티저와 함께 온라인과 TV CF등으로 공개된 다양한 GiGA 영상들 속에서 하카팀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인기절정을 달리고 있는 예쁜 하루양과 함께 깜찍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구요.

 

 

기팍단이 그토록 외치는 기가기가는 올레의 GiGA인터넷 입니다.기존보다 10배나 빠른 기가라는 단어를 재밋게 풀어내고 있는 것 이죠.  기가로 가득찬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kt의 의지 이기도 하구요.

 

 

 

기가인터넷 세상이 되어 이제는 기존 인터넷 속도의 10배나 되는 기가의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와이파이는 3배, TV는 풀HD보다 4배 더 선명한 4K(UHD)화질의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레 TV는 UHD채널을 따로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기가 인터넷이면 비용도 기가로 높아지는것 아냐? 하고 걱정할 수 도 있지만 알고보면 지금 사용하는 요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올레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회선당 8,000원의 할인을 더 받을 수도 있고, 모바일과 연계하면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 사용하는 인터넷 비용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기가 인터넷의 강점을 잘 표현해 주고 있는것은 야구편이 아닐까 합니다. 포스트 시즌인 요즘에 딱 어울리는 CF이기도 하죠. 야구장표 예매 하기가 얼마나 어려운데 말이죠... 올해도 표를 구하지 못했다는...ㅠㅠ

 

 

어김없이 등장하는 기팍단! 기팍단의 기를 받아 야구 티켓 예매에 성공~ ㅋㅋㅋ 가을 야구 시즌에 딱 맞는 설정이죠?

 

 

미처 예매를 하지 못했거나 야구장 갈시간이 없어서 안타까운 분들은 GiGA인터넷과 함께 서비스 되는 파워라이브를 이용하면 HD화질로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출/퇴근 할때 무료 인터넷망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를 찾아 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파워라이브는 데이터도 무료! 너무 좋겠죠?^^

 

집에서 사용하는 100Mbps의 인터넷 속도도 빠르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보다 10배나 빠르다니요! 풀HD의 2기가 정도되는 영화 한편을 내려 받는데 16초! 단 16초만 투자하면 된다니, 더이상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됩니다. 사실 아직까지 기가 인터넷의 속도가 잘 실감이 나지 않는데, 아마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하지 못해서 더욱 그러하리라 생각 됩니다.

하지만 100Mps의 인터넷이 기본이 되었듯 앞으로는 기가 인터넷이 기본이 될 테고, 10배 빨라진 인터넷과 와이파이는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을 또한번 바꿔 주겠죠? 조금 더 빠르게 기가 인터넷 세상에 입문해 더 한 차원 높은 네트워크 라이프를 즐겨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