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신한카드 RPM 플래티늄샵 카드 무료 주차장 총정리

반응형

카드혜택 놓치지 말고 알뜰하게 활용하자! 전국 무료 주차장! 신한카드 RPM Platinum# 카드

 

카드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사용하지 않아도 한두개쯤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는 신용카드 보급률이 높고 또 시스템도 잘 갖춰진 편입니다.

 

 

저도 이런저런 카드가 많았는데 그 중에 신한 RPM 플래티넘 샵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그냥 포인트 많이 쌓인다 그래서 신청했는데, 주유할인이나 무료 주차장 등 차를 가지고 다니는 저에게 꼭 필요한 혜택이 있어서 계속 유지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중 가장 알짜 베기라 할 수 있는 서비스 중에 하나가 바로 무료 주차장 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도 정리가 되어 있지만 외부에서 빠르게 찾기가 어렵고 위치를 보기 위해서는 복잡한 단계를 거쳐야 해서 보기가 불편 합니다. 그래서~ 김군의 정리 타임...ㅋㅋㅋ 저도 정말 잘 애용하는데 매번 찾아 들어가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종로, 중구 지역 무료주차

종로 지역은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서 그런지 무료 주차 할 수 있는 지역이 많습니다. 시청쪽으로 가깝게 있는 곳이 없는게 조금 아쉽지만 롯데 백화점 근처에도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큰 불편없이 명동과 중구 지역도 이용이 가능 할것 같습니다.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와 연락처 이용시간은 위의 표를 참고 하면 됩니다. 보통 24시간 운영 하는곳도 있지만 시간이 정해진 곳이 있으니 그 때 까지 이용하면 되구요.

 

 

여의도 무료주차

 

여의도의 경우는 딱 1곳이 운영 중 입니다. 63빌딩에서 조금 올라가면 있는 곳인데 63빌딩까지 걷기에는 그래도 거리가 좀 있어 보이긴 하네요. 주말과 야간에는 여의도공원 바로 옆 노상 주차장이 무료로 개방 되니까 거길 이용해도 좋겠습니다.

 

 

사당동 무료주차

  

사당 지역도 한곳 입니다. 이수역 부근인데 저는 사실 이쪽은 많이 나가보질 않아서 정확한 위치는 잘 모르겠네요. 주소가 있으니 찾아 가는길은 어렵지 않을듯.

 

 

삼성동 무료주차

삼성동은 3곳이 운영 중인데, 얼마전 한곳이 바뀌었더라구요. 타워는 SUV는 안되는것 같고 전느 주로 제일주차장을 이용 합니다. 가도 그리 오래 있지 않거든요. 대부분 현대백화점 근처라서 찾기도 쉬워요.

 

신사동 무료 주차장

강남구 신사동에도 한곳이 있는데, 압구정역에서 학동 사거리로 내려오는 길에 있습니다. 거의 학동 사거리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가끔 행사 때문에 여기 가는데... 주차는 이제 여기다 해야 겠습니다...ㅎ

 

 

분당 무료주차

 

의외로 분당 지역에도 무료 주차를 지원하는 주차장이 있었네요. 엊그제 분당 갔다 왔는데... 흠... 사람이 많이 몰리는 야탑역 부근이라 활용도가 높을 듯.

 

지방 무료 주차장

 

많지는 않지만 지방에도 무료 주차장들이 있습니다. 지역을 다 나누기는 뭐해서 지방은 주소와 연락처 정도로만 간단히 정리...ㅋㅋㅋ 지방에도 좀 무료 가능 주차장 지역을 늘려야 할듯 하네요.

 

 

KTX역 주차장 무료 주차

여행 다닐때 KTX 많이 이용하시죠? 저는 집이 KTX역이랑 가까워서 버스타고 가도 10분정도 밖에 안걸리는데, 가끔 아이들이랑 갈 때는 차로 이동하고 주차장에 세워 둡니다. 24시간 밖에 안되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하루 주차요금은 아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정리 해 놓고 보니 무료 주차 지원하는 곳이 상당히 많네요. 무분별하게 신용카드를 남발 하는것은 좋지 않지만 만들어 놓은 카드의 혜택은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은 그냥 귀찮아서 잘 안찾아 쓰게 되는데, 저도 잊어버리고 있다가 올해 들어서 무료 주차가 가능 하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연회비가 3만원이나 나가는 카드인데 혜택을 잘 활용해야 겠죠? 무료 주차장~ 즐겨찾기로 등록 해 두고 잘 활용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