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자동차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클립형 방향제의 불신을 바꿔주다

반응형

클립형 차량 탈취제의 생각을 바꿔준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냄세는 싹 사라지고 은은한향이 굿

 

차량에 사용하는 탈취제 혹은 방향제 많이들 사용하시죠? 굳이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차안에는 이런저런 잡냄세들이 남는 경우가 종종 생기고 차문을 열었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는 차 주인의 센스와 함께 품격까지 높아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아무래도 차량안에 은은한 향은 차량 관리를 잘 하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저도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아서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쉬보드위해 붙이는 제품들을 사용하곤 했는데 이게 양면테잎이 이렇게 남는 경우가 종종 발생 합니다. 떼어내기도 어렵고 보기에도 흉하죠.. 그렇다고 대쉬보드 전체를 갈수도 없는 노릇이고..ㅠㅠ

 

 

그래서 클립형 제품을 사용해 볼까? 하고 알아보던 중 우연히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을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 요것 생각 보다 참 좋더라구요. 페브리즈 차량용은 사실 방향제라기 보다는 탈취제라고 생각해야 맞는것 같긴한데, 탈취효과도 좋지만 일반 클립형 제품보다 방향효과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생긴것은 일반 클립형 방향제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1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고 차량용 송풍구에 끼워서 사용하는 방식 입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 편인데, 사실 이런저런 군더더기가 붙어 있거나 귀여운 캐릭터 모양이 전 좀 별로 인지라, 이게 맘에 쏙 듭니다. 사이즈도 조금은 작은 편

 

 

제가 사용해본 다른 클립형 제품들은 뒷 뚜껑을 열고 방향제 통을 넣은 다음 끼워 넣는 방식인데 페브리즈 차량용은 클립을 위로 들어올려 끼우기만 하면 준비가 완료 됩니다. 상당히 심플하고 손에 묻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별도의 쓰레기도 남지 않으니 좋고..ㅋ

 

 

또 방향제 향의 양을 조절하는 레버가 위로 올라와 있어서 조작이 쉬운것도 장정이라면 장점 입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들 사용해 보면 뒷편에 있어서 빼내서 방향제의 양을 조절하고, 향이 좀 많이 난다 싶으면 또 빼서 다시 조절하고 했는데 이건 위에 있어서 때에 따라 조금씩 조절이 가능하니 좋더라구요.

 

방향제 조절 레버를 움직이면 뒷면에 있는 커버가 조금씩 열리면서 양을 조절해 주는 방식 입니다.

 

 

한달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저는 이거 참 맘에 들더라구요. 다른 방향제들은 처음에는 향이 좀 나는것 같다가 시간이 지나면 잘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페브리즈 차량용은 거의 끝까지 은은한 향이 오래오래 갑니다.

 

페브리즈 하면 떠오르는 탈취효과도 상당히 우수한 편이라 좋아요. 송풍구로 올라오는 악취를 100% 막아 주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차량안에 남는 향은 확실히 잡아 주는것 같습니다.

 

 

저는 출/퇴근 할 때는 차를 안가지고 다녀서 몇일씩 세워 두는 경우가 많거든요. 제가 실수로 담배 꽁초 하나를 두고 내린적이 있는데, 보통은 오랫동안 담배꽁초를 차 안에 놔두면 탈 때 상당히 불쾌한 냄세가 나는데 페브리즈 차량용을 사용하고 난 뒤로는 그런 냄새를 맡은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차안에서 담배를 피지는 않아서 담배냄새를 얼마나 잡아 주는지는 실험하지 못했네요...^^;;

 

소형차라면 1개만 두어도 충분할 것 같고, 중형까지도 1개 정도면 커버가 가능 하긴 하지만, 저는 2개를 송풍구 양쪽에 끼워두는데 SUV라 실내 면적이 트렁크까지 먹고 들어가니 2개는 있어야 할것 같더라구요. 1개로도 그리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2개를 사용하니 향도 더 잘 나는것 같고 해서 전 2개를 사용 합니다. 단! 2개를 사용하려면 양은 최대한 적게 해 두고 바람은 발쪽으로 해 두는게 좋습니다.

 

보통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운전을 많이 하기 때문에 차 안에 공기에 대해서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쓰죠? 저는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 신경도 쓰이고 했는데, 페브리즈 차량용 참 좋더라구요.

페브리즈 하면 탈취효과로 유명해서 그런지 이 작은 녀석 하나 만으로도 탈취효과가 그만 입니다. 향도 은은하게 오래 남는 편이구요.

저는 디자인이 심플한게 좋은데, 여성 오너나 다른 취향을 가진 분들을 위해 조금 디자인을 세분화 하면 좋겠습니다. 요즘 많이들 좋아하는 아이언맨이나 배트맨 같은 마블코믹스 캐릭터들의 방향제가 페브리즈에서 나온다면 완전 대박이겠네요. 저는 꼭 구입해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의 냄새 때문에 걱정이라면 페브리즈 차랴용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일반 저가형 방향제를 사용하는것 보다는 확실히 만족 할 수 있을 겁니다.

 

 

- 이 글은 해당 기업의 후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