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모두의 마블, 빼빼로 데이 이벤트 쿠폰, 쿠폰 입력 방법

반응형

모두의 마블 쿠폰 입력하고 다이야와 프리미엄카드 받자

 

김군이 요즘 즐겨하는 모두의 마블~ 전 몬스터길들이기는 왠지 취향이 아닌지라.... ㅎㅎ 모두의 마블이 살짝 인기가 시들해 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인기를 굳건히 이어가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두의 마블은 카드나 다이야를 뿌리는 이벤트를 상당히 많이 하는데, 얼마전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해리 A+ 강화 전용 카드를 뿌리고 있습니다.

 

지금 A+ 풀강하면 100 다이야를 주는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으니 기존 A+카드 유저들은 100다이야를 받을 수 있는 길이 더 쉬워진거죠.

 

 

얼마전 김군이 출석 이벤트로 받은 루피 A+ 카드~ 해리 강화전용 카드를 이용해 강화 했더니 벌써 13레벨이 되었습니다. 루피를 이용해 승승장구 중~ 까지는 아니고 걍 소소하게 플레이 중 입니다. ㅎㅎㅎ

 

요즘은 전체랭킹 제도가 생겨서 전체랭킹 순위안에 들면 다이야를 마구마구 뿌려주기 때문에 행운아이템이나 카드강화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초보자들도 쉽게 고강의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의 마블은 골드에 상당히 짠 편인데... 시간대에 따라서는 1.5배의 골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이때를 노려서 플레이 하는것도 돈버는 방법중에 하나 입니다. 근대 정말 골드가 너무 짜긴 짜내요. 다이야로 골드사도 넘 비싸고 -_-;;;

 

 

이벤트왕국 모두의 마블이 빼빼로 데이를 핑계삼아 ~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모두의 마블 뿐만 아니라 CJ의 모바일게임 모두 아이템이나 골드를 주는 이벤트 입니다. 15일까지이니 서둘러야 겠죠?

 

- 넷마블 빼빼로데이 핑계 대국민 이벤트 바로가기 : http://event.view.netmarble.net/www/event/3/

 

위의 링크를 따라가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 되고 간단한 인증을 받으면 쿠폰을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 다시한번 상기시켜 드리면 메인 화면에서 상점을 누르면 상점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좌측 상단에 있는 쿠폰 입력을 누르면 쿠폰 입력 창으로 이동 합니다.

 

 

여기서 빼빼로 이벤트 쿠폰을 선택하면 빼빼로 이벤트 쿠폰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계정당 매일 한번 참여가 가능하고 한번 잘못 입력하면 다시 입력 할 수 없으니 잘 보고 입력해야 합니다.

 

그동안 뿌려진 출시전용 쿠폰은 이미 기한이 지나 버려서 더이상 사용이 불가능 하더군요. 현재는 연세대 다이아 쿠폰이 유일한 다이야 쿠폰 입니다.

 

만약 쿠폰 입력 시 문제가 있거나, 키패드가 나오지 않는다면 김군의 이전 포스트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제대로 입력을 했으면 선물함에서 프리미엄 레어 카드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어 카드팩은 일반 카드팩과 달리 B클래스 이상이 나오는 카드팩이니 S카드의 행운을 빌어 볼 수도 있겠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빼빼로데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모두에게 S클래스 카드의 행운이 함께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