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셔츠쇼핑, 이제 오픈마켓대신 HOOBAY, 올레마켓 추천

반응형

나만의 이니셜 셔츠쇼핑, 추천어플 HOOBAY로 간편하게 주문하자, 올레마켓 이벤트 중~


남자들이 가장 많이 입게되는 옷 중에 하나가 바로 셔츠 입니다. 매일매일 셔츠를 고르는 것도 상당히 쉽지 않은 일이죠. 김군은 그나마 IT 업계에서 일하다 보니, 항상 복장이 캐쥬얼이지만 일반적인 사무직이나 세미정장 차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셔츠를 많이 입게 됩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처럼 다양한 컬렉션을 보유 하지는 않기 때문에 소품 하나하나 그리고 언듯언듯 보이는 셔츠 하나가 그 사람을 나타내곤 합니다. 기성복 셔츠는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맞춤제작으로 나에게 꼭 맞는 셔츠가 있다면 옷 맵시가 한결 살아나겠죠? 거기에 이니셜까지 들어가 있다면 단순한 옷을 넘어 나의 품격까지 UP~ 되지 않을까 합니다. 



맞춤 셔츠는 비싸다? 맞춤셔츠는 드라마에서나 나오는 일이다? 아닙니다. 이제 셔츠도 나에게 맞는 맞춤 셔츠를 가질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맞추어 어플리케이션으로 간단하게 주문도 할 수 있고 말이죠.


나만의 맞춤 셔츠제작 HOOBAY

구글 플레이올레마켓을 통해서 HOOBAY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올레마켓을 이용하는 KT고객이 아니라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HOOBAY에서는 2가지의 신체 치수 측정 방법을 재시 합니다. 배가 나왔다거나 허리가 다른 사람보다 더 두껍거나 하는 등 신체 사이즈를 정확히 맞추고 싶다면 신체 사이즈 측정을, 자신에게 꼭 맞는 좋아하는 셔츠가 있다면 셔츠 사이즈 측정을 선택해서, 사이즈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어떤것을 선택해도 8단계에 걸쳐 자신의 신체사이즈를 입력하게 됩니다. 아주 상세한 사진으로 어떻게 제어야 하는지 알려주는데, 사진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각 단계마다 제공되는 동영상보기를 선택하면 동영상으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 쉽겠죠?^^ 한번 입력해 두면 저장이 되기 때문에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되고, 만약 신체 사이즈가 변경되면 수정하면 됩니다.



보통 신체사이즈를 측정하는것을 잘 모르고,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단편적인 정보만 제공해서 언제나 실패하기 마련인데, 세세하게 측정하는 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자신에게 딱 맞는 핏으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인치가 아니라도 줄자로 사이즈를 잴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저도 잘 몰랐는데 1인치는 8칸으로 나누어 지는군요.



신체사이즈를 입력 하고나면 원단을 고르게 됩니다. 현재 가격대는 49,500원의 원단 부터 63,000원의 원단까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체크나 스트라이프 등 자신이 원하는대로 원단을 고를 수 있고 고해상도의 원단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원단의 느낌을 알아보기에 쉽도록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분류별로 원단의 종류도 상당히 많내요. 원단의 무늬에 따라서도 캐쥬얼의 느낌이나 정장의느낌을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원단을 골랏으면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을 해 줄 차례 입니다. 같은 셔츠라도 카라와 커프, 포켓의 디자인에 따라 

서 느낌이 많이 달라지게 되는데 각각의 포인트 부분의 디자인을 직접 선택 할 수 있고, 디자인을 선택하면 이미지로 바로바로 적용 되어서 대략적인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까지 선택 했다면 이니셜을 새길 수 있습니다. 소매에 멋스럽게 언듯 언듯 보이는 이니셜~ 성공한 남자들의 전유물은 아닌거죠~ 옷장안에 제 이니셜이 새겨진 셔츠를 주르륵 걸어 두고 보기만 해도 왠지 자신감이 불끈 불끈 솟아 오를것 같습니다. 주문할 때 쿠폰 입력을 할 수 있는데 2013년 01월 10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 쿠폰입력란에 ' hb2013'을 입력하면 5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1000장만 할인을 하고 있으니 서둘러야 겠내요.



셔츠 뿐만아니라 다양한 패션악세서리와 잡화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고, 후베이에서 직접 디자인한 셔츠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벨트에 관심이 많은데 정말 멋진 벨트들이 참 많내요.



올레마켓 오픈기념으로 100%당첨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구입 금액대 별로 4만원 이상 - 면양말 /  6만원 이상 - 머플러 /  8만원 이상 - 천연소가죽 명함지갑 /  10만원 이상 - 다이어리 세트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3년 01월 12일까지 입니다. 벌써 시작한 지는 좀 되었내요. 


보통 남자들이 셔츠를 고르는것을 참 힘들어하고 쇼핑 하는것도 귀찮아 하는데, 너무나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인것 같아요.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남편이나 남친에게 이니셜이 들어간 셔츠를 선물하면 주는 사람도 ~ 받는 사람도 모두 기분 좋은~~ 그런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내몸에 딱 맞는 셔츠를 이렇게 쉽게 구입할 수 있다니 참 편한세상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