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갤럭시S3를 위한 하이브리드, EGO USB 케이스 for Galaxy S3

반응형

USB메모리 스틱을 휴대하는 가장 완벽한 결합, USB케이스


휴대하는 개인정보나 필요한 파일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USB메모리스틱도 함께 소지하는 일이 많아 졌습니다. 외장하는 어쩐지 좀 거추장스럽고 간단한 외부로 나갈때 간단한 파일들만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메모리 스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USB메모리 스틱은 부피가 작기 때문에 잃어버리기 일쑤이죠. 아주 간단한 아이디어로 유용한 쓰임을 만들어 준 EGO의 USB 메모리 케이스를 사용하면 간단히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김군이 USB 케이스를 소개한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아이폰4/4S용 USB 하이브리드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이것도 그것과 마찬가지로 같은 하이브리드 이지만 갤럭시S3용 케이스 라는것이 다를 뿐입니다. 




화이트 색상이 참 깔끔하죠? 갤럭시S 3용 USB 하이브리드의 기본 케이스 색상은 화이트 색상 입니다. 물론 별도로  USB 스틱을 제외하고 케이스를 따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케이스는 SKY BLUE, PINK, YELLOW LIGHT, GREEN, BLOCK의 5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도 있으니 개성에 따라 컬러를 바꿔 줄 수 있습니다.



EGO의 케이스 디자인이 바뀌면서 재질도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재질로 바뀌었습니다. 종이 재질 이지만 내용물을 보호하기에는 충분히 단단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EGO USB 케이스 for Galaxy S3도 아이폰용과 마찬가지로, 울트라 씬 디자인이 적용된 EGO의 컬러시리즈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허나 표면의 재질이 좀 다른대, EGO USB 케이스 for Galaxy S3는 광택재질이 아니라 부드러운 매드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촉감이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EGO의 하이브리드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인 USB메모리와의 결합. 완전히 꽉끼지는 않지만 헐겁지 않고 적당히 잘잡아주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잃어버릴 염려는 크게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EGO의 하이브리드 시리즈의 USB 메모리 스틱은 모두 같아서 아이폰용의 메모리스틱과도 호환 됩니다. 아이폰용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다가 갤럭시S3용 하이브리드를 사용하게 되면 케이스만 따로 구입해서 메모리스틱은 그대로 사용해도 되는 것이죠. 참 편리하죠? 앞으로 EGO에서 나오는 모든 하이브리드 케이스는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게 된다고 합니다.



메모리 스틱은 용량별로 2가지의 색상으로 판매가 됩니다. 메모리 스틱의 색상과 케이스의 색상을 모두 고를 수 있으니 개성있는 컬러매칭을 할 수 있겠죠?^^



케이스 안쪽에는 EGO의 간단한 설명들이 적혀 있습니다. EGO의 제품들은 디자인은 미국에서 하고 제작은 국내에서 이루어 집니다. 디자인 퀄리티를 위해 미국의 디자인센터를 선택했지만 제품의 제작은 국내에서 하고 있으니 더욱 믿을 수 있겠죠? EGO의 케이스들을 사용한지도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쪽에서 보면 USB메모리가 그대로 노출 되기 때문에 케이스에 마찰이 있지 않을까? 걱정스러워 할 수도 있는데, 스마트폰과는 적당히 거리를 띄워두고 있어서 그런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메모리의 탈착도 쉽고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저는 아이폰에 씌워서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옵티머스G로 갈아타서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 옵티머스G용 하이브리드도 만들어 주세요! 



갤럭시S3에 착용 샷. 전면에서 보면 거의 보이지 않는데 컬러가 화이트라서 그런면도 있고, 씬 케이스 스타일이라서 그런 부분도 있습니다. 



살짝 살짝 원해의 컬러가 보이는데 화이트 색상의 케이스는 역시 갤럭시S3 마블화이트 사용자가 사용하면 더욱 예쁠것 같습니다. 블루와도 잘 어울리지면 역시 깔맞춤이...ㅋㅋ



이녀석의 문제점이 하나 있는데, 갤럭시S3 3G모델 사용자를 위해서 나온 케이스 이기 때문에 DMB 안테나를 뽑을 수가 없습니다. LTE 모델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DMB안테나를 자주 뽑아 쓴다면 이녀석이 옳은 선택이 되지는 않아 보입니다. 안테나를 쓰지않고 이어폰을 안테나 삼아 쓰는 사람이라면 굳이 문제는 없을것 같내요.



카메라와 스피커 부분도 빠짐없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3 의 카메라도 살짝 튀어 나와 있는데 그런부분도 잘 고려되어 있내요.



화이트 컬러에 노란색 메모리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실물로 보면 더욱 깔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울트라 씬이라서 두께가 그리 두껍지 않아서 케이스를 씌워도 크게 부피가 늘지는 않습니다. 물론 무게는 말할것도 없죠~


 저는 EGO의 하이브리드 시리지를 참 좋아하는데, 개성에 따라서 다양하게 컬러매칭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USB 메모리가 ... 은근 잃어버리기도 쉽고 집에 두고 나오기 십상인데, 이것을 사용하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잃어버리거나 집에 두고 나오는 일이 사라집니다.


EGO의 하이브리드 시리즈 케이스들의 USB메모리 스틱은 모두 호환이 되기 떄문에 아이폰계열을 사용하다가 다른 스마트폰으로 바꿔도 케이스만 바꿔주면 된다는 장점도 있구요. 물론 지금은 안드로이드는 갤럭시S3 하나 뿐이지만 앞으로 더 많이 만들어 주겠죠?^^;; 더만들어 주세요! 꼭! ㅋ


얼마전 갤럭시S3 대란으로 물량이 많이 풀렸을 텐데 쓸만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EGO의 하이브리드를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