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자동차

정통 프리미엄 세단 크라이슬러 300C를 최대 1250만원싸게 사는 방법!

반응형

미국의 대표 차량 메이커인 크라이슬러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많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언 듯 차량이 잘 생각이 안 난다고 하더라도 이름은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GM 포드와 함께 미국의 3대 차량 메이커 이죠.

크라이슬러의 로고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헤르메스의 날개를 본떠 만들었다는 것은 아마 잘 모르실 겁니다. 다른 가설로는 바이킹의 헬멧을 본떠 만들었다는 이야기도 있죠.
테두리 안쪽에는 금색과 빨강,파랑의 3가지 색상의 리본 실로 되어 있고 이 실들은 각종 증명서의 상징으로 출고된 차량이 완전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차량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부분 이기도 하구요


크라이슬러의 사장 월터 P. 크라이슬러는 평생 자동차 업계에 뼈를 묻은 사람 입니다. 1912년 뷰익공장의 매니저로 초창기에는 GM의 소속 이었으나 1919년 Maxwell Motor Corporation에 입사 하면서 크라이슬러의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지금도 잘 알고 있는 닷지와 머슬카카 1960년대에 크라이슬러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으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JEEP 브랜드도 1987년 크라이슬러에 흡수되게 됩니다.


C300이라는 모델명을 이야기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던데 몇 년전 의학 드라마가 붐을 일던 때에 하얀거탑에 나오던 차량이 있었습니다. 하얀거탑의 장준혁 과장으로 열연하신 김명민씨가 타고 다니던 럭셔리 자동차가 크라이슬러의 300C 모델 이었죠. 그 모습이 너무 멋지기도 하고 실내가 너무나 편안해 보여서, 벌써 몇 년 전이라 지금은 페이스 리프트와 편의 장비의 개선을 거쳤지만 이때부터 저는 크라이슬러에 대한 로망을 키워오곤 했습니다.
얼마 전 우리나라에서 성공리에 개최 되었던 G20의 의전 차량으로 사용되면서 크라이슬러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다시 한번 세상에 알리기도 했고요.

클라이슬러 300C 성공을 말하다  

남자들의 로망은 단연 멋진 자동차가 아닐까 합니다. 세상에 첫발을 내 딪으며 하는 생각 중에 하나는 나도 어서 돈을 벌어서 멋진 자동차를 타고 싶다는 생각이 먼저 들곤 하니까요.
클라이슬러 300C의 단단한 외관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이런 로망을 충족시켜 주기에 충분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다른 차들과 차별화 되는 근육질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세련미를 잃지 않고 멋스럽게 느껴지기도 하고 근육질의 덩치에 어울리는 강인한 벤츠의 v6엔진을 심장으로 가지고 있으니 말입니다.

전통 프리미엄 세단의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하고 있고 안정성 측면에서도 NHTSA(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의 정면과 측면 충돌시험에서 별 다섯 개를 얻기도 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최고급 가죽시트에 천연 원목 및 스웨이드 실내 트림을 사용한 럭서리 인테리어를 하고 있고 보스턴 어코스틱스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으로 멀티미디어 측면에서도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고 있고, 일조량이나 체온감지 등의 최첨단 공조장치를 통해 차내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똑똑함도 가지고 있는 세심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수입 차 중에서는 이래적으로 한국 진출 19주년을 기념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 합니다. 1992년 공식 수입이 시작된 이래로 닷지와 짚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1998년까지 수입차 업계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 라고 합니다.
300C를 구입하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구입시 19%의 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월 부담을 확~ 줄인 어드벤스 유예할부 프로그램도선택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참 매력적인 혜택이지 않나요?ㅎㅎ
이제 국산차와 외제차를 바라보는 시각이 많이 변하기는 했지만 아직까지는 외제차 하면 성공의 상징이 되기도 하죠. 좋은 품질의 차를 좋은 가격으로 살 수 있다면 그만큼 매리트가 있지 않나 합니다.
거기에 사람들의 시선 이라는것도 덤으로 얻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어드밴스 유예 할부 프로그램 이란?
매달 10만원을 내고 12개월, 24개월차에 차량 대금의 일부를 상환한 후 36개월차 불입이 종료되는 시점에 잔금 30%를 완납하거나 남은 금액에 대한 리스 연장을 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