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의류 및 악세서리

가벼운 가스톤루가 스플래시니 미니 크로스백 데일리백으로 그만

반응형

가스톤루가 미니 크로스백 & 도트백 가볍고 예쁘다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다니는 저에게는 가방은 아주 중요한 액세서리인데요. 가볍게 외출을 하더라도 작은 소지품을 넣어 둘 수 있는 가방 정도는 소지하게 되는데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외출이나 여행 시 가볍게 쓸만한 데일리백은 매우 유용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몇 번 소개해 드린 가스톤루가에서 최근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는데요. 가스톤루가는 베이직 스타일의 가방을 고급스럽게 내 놓고 있어서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GASTON LUGA의 가방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스플래시니 미니 크로스백은 이름처럼 작은 사이즈의 가방이라 여성분들이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가방인데요. 배송도 깔끔함 박스에 넣어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최근 가스톤루가가 국내에 배송센터를 오픈하면서 국내 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입해도 국내 물류로 배송되기 때문에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면서 가스톤루가의 스플래시니 크로스백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받아 보았는데요. 디자인도 심플한 게 제 마음에도 들지만 유용한 아이템이라 와이프도 무척 좋아합니다. 

 

특히 평생품질보증이 적용돼서 사용 중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으로부터 보호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제한적 평생 보증을 받게 되고 또한, 30일 이내에는 무료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안심구매 서비스를 운영하니 서비스 확실하죠?

 

 

 

미니백이라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백으로 아주 그만인데 무척 가벼워서 여행이나 나들이에서 사용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요즘 미니백이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아주 좋아요.

 

요즘 환경 보호에도 패션 브랜드들이 동참하면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면 디자인이나 컬러 그리고 촉감까지 아쉬운 점이 항상 있었는데 그런 점이 없이 아주 만족스러운 백입니다.

 

 

 

가방이 밑으로 넓어지는 스타일이라 미니백임에도 수납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핸드폰은 물론 간단한 소지품이나 화장 파우치 등 여러 가지를 넣어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슬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은 자석으로 열고 닫도록 되어 있어서 아주 편한데요. 예전에는 똑딱이 형태로 된 제품이 많아서 뜯어지는 경우도 많았는데 아주 좋아요. 자력도 좋아서 이동 중에 쉽게 열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스플래시니 크로스백을 받아 보고 무척 마음에 들었던 점 중에 하나가 촉감인데요. 자꾸만 만지고 싶을 정도로 보드라운 감촉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래치가 날까 좀 걱정되긴 했는데 그렇게 쉽게 스크래치가 생기지는 않더라고요.

 

 

 

미니백임에도 수납력이 상당히 좋아서 왠 간한 소지품은 다 들어갑니다. 중간 부분은 지퍼로 되어 있어서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을 넣어두기도 딱 좋게 되어 있습니다.

지퍼는 뒤집어진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보통 방수 제품이 많이 쓰이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위가 뚫려있는 스타일이라 비가 오거나 뭔가 쏟아질 수도 있는데 간단한 생활방수 처리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기본 스타일은 핸드스트랩으로 미니 캐리백 스타일로 되어 있는데요.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스타일인데다 무게가 가벼워 들고 다녀도 크게 부담이 되진 않습니다. 가벼워서 데일리백으로 그만인 것 같기도 하고요.

앞뒤 구분이 따로 없는데 물론 로고가 들어간 부분이 전면이긴 하지만 앞뒤 구분 없는 디자인이라 그런 부분도 마음에 드는 포인트입니다.

 

 

 

핸드 스트랩은 구멍이 여러 개 있어서 길이 조절하기도 쉽고 구멍이 많아서 원하는 길이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멍에 살짝 홈이 있어서 고정하는 부분을 넣고 빼기가 쉽습니다.

 

짧게 고정하면 핸드캐리로 사용할 수 있고 길게 해서 숄더 스타일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전체를 다 덮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숄더 스타일일 때는 약간 주의가 필요합니다.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롱 스트랩이 따로 제공되는데요. 2 Way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도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서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스트랩 교체도 무척 간편하고 높낮이 조절도 할 수 있어서 자신의 체형이나 그날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캐주얼룩은 물론 비즈니스룩에도 어울리는 만능템인데요. 핸드 스트랩을 사용하면 귀욤귀욤 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크로스 스트랩을 사용하면 가벼운 데일리 스타일로 사용하는 등 하나 장만해 두면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만능템입니다. 제 와이프에게 주었더니 너무 만족해하면서 사용하는군요.


 

가스톤루가 스플래시니 미니백은 정말 활용도 높은 데일리백입니다. 부들부들한 감촉이 너무 좋은데 세련된 도시 스타일을 지향하는 가스톤루가의 디자인 스타일에 잘 부합하는 스타일입니다.

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어서 활용만점이기도 하지만 평생품질보증과 30일 이내 무료 반품 & 교환도 가능하니 구매를 망설일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가스톤루가 구매 시 할인코드 FastKorea를 입력하면 즉시 1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한국 전용코드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에만 적용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 빠른 국내배송(평균 1일)과 할인까지 챙겨보세요.

 

 

-  이 글은 해당 브랜드의 제품 지원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